... 그린아뜰리에 친환경 바디,헤어 비건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그린아뜰리에 친환경 바디,헤어 비건 이야기

by 아이콘😊 2021. 7. 19.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 이야기 입니다. 지구가 1도씨가 올라가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빙하에 금이 생겨 깨지게 되면, 인간에게 급격하게 위기가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린란드 빙하가 녹으면 7m가 올라오며, 남극이 녹게 되면 60m가 올라오게 됩니다. 우리 지구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기업에서도 친환경 소재로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친환경 기업중에 제가 소개하려는 기업은 그린아뜰리에 입니다. 

그린아뜰리에 어떤 기업인가?

그린아뜰리에-비건인증
그린아뜰리에

친환경 제품 중에 비건 제품 그린아뜰리에 대해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그린아뜰리에는 문제를 재해석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써 3C 정신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Customizable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며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Chemical FREE 

소중한 사람들을 생각한 제품으로 해롭거나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제거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듭니다.  동물 실험을 거친 원료,동물성원료 사용을 안합니다. 스스로가 떳떳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위해 모든 원료를 꼼꼼하게

Clan Beauty 

자연 존중의 방식, 기능에충실한 제품입니다. 100프로 생분회 되는 사탕수수 종이를 이용해서 패키지를 제작합니다. 또 한, 종이 완충제는 친환경 크라프트 종이소재의 완충제를 사용합니다. 비닐테이프최소화를 했습니다. 저렴한 박스를 사용을 할 수 있지만, 환경을 위해 비닐 테이프가 필요 없는 접어서 쓰는 날개 박스 사용합니다. 간단한 분리수거를 위해서 분리 용이한 수분리 라벨이용하고, 단일 소재 용기 만듭니다. 

그린아뜰리에가 매력적인 이유?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나에게 맞는 제품 선택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1. 민감성피부라서 저자극을 찾는 무향 미니멀리스트 : 무향,무색 제품 그대로 사용하며, 순한 식물성 성분만 담아 민감성에 좋습니다. 아이,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저자극 제품입니다.  아이,임산부가 있는 집에 선물을 해야하는데 어떤걸 할지 고민이시라면 그린아뜰리에도 좋을 듯 합니다.
    2. 나만의 향을 원할 때:무향 제품에 향을 원한다면 천연 에선셜 아로마 부스터로 자연의 향을 취향에 맞게 Diy 할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 제품을 섞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양을 조절하여 내 취향에 맞게 조절합니다. 
    3. 가성비를 찾으면서 지구를 구하는 홈리필 키트 : 1.6L대용량 제품을 글래스보틀에 소분하여 사용합니다. 이렇게 사용할 경우 플라스틱 사용량에 70%가 감소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한, 40%이상 가격이 절감이 되니 가성비 최고인 제품입니다.

그린아뜰리에는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나?

바디케어 

유해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민감한 피부인 아이,임산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코넛 계면활성제인 천연 계면활성제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며 오염 물질만 깨끗하게 씻겨주며, 샤워 후에 나타날 수 있는 당김없이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줍니다.  100프로 모든 전성분들이 EWG 그린 등급입니다. 미국 환경단체 EWG 화장품 성분에 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가지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등급인데 1~2로 안전등급입니다. 

헤어케어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은 빼고, 두피를 보호하는 성분을 더 해 만든 두피,모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두피,모근 건강을 강화시켜주는 식물성 특허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 약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으며, 파마,염색을 자주 하는 분들도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탄탄해진 두피가 모발을 잡아주어서 풍성하고 건강한 머리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홈리필

바디로션,바디케어,헤어케어 제품을 이용한다면, 4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지구도 살리고 주머니도 챙기는 가성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부스터

아로마 부스터 종류에는 디바인 자몽,릴랙세이션 라벤더,베르가못 스윙,포레스트 워크 티트리,데이드리머 레몬버베나 아로마 부스터가 있습니다. 

  • 나른하고 피로한 몸과 마음에 활력이 필요하다면 디바인 자몽
  • 부드럽고 마음의 긴장을 낮추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씻기고 싶다면 릴랙세이션 라벤더 
  • 기분을 맑게 함과 함께 차분하게 만들어 긴장되거나 기분이 저조할 댄 베르가못 스윙 
  • 편안한 호흡,외부자 자극과 유해요소로부터 쉽게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포레스트 워크 티트리
  • 시원한 향과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청량감을 주면서 온화한 진정작용으로 심신이 편안해지게 돕는 데이드리머 레몬버베나 

액세서리 

  • 다양한 제품 소분하고 반영구 사용이 가능한 글래스 보틀 
  • 여름에 들고 다니기 좋은 황마 소재의 에코백 
  • 그린아뜰리에 420ML 제품용 펌프
  • 용기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그린아뜰리에 스티커 

그린아뜰리에 바디&헤어케어 제품은 비건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만약 내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성 피부라고하면 그린아뜰리에를 고민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선물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게 친환경으로 지구를 생각한 제품이다 보니 받는 사람도 선물하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