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곧 핑크스틸 피어싱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배곧 핑크스틸 피어싱 후기

by 아이콘😊 2020. 10. 24.
반응형

youngbling

 

시월, 이십 삼일

 

 

 

 

 

핑크스틸 피어싱 위치 참고하세요^^

 

 

 

 

 

 

퇴근 후 금요일 피어싱을 할까? 말까 ?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많이 아프다,관리가 힘들다 등 여러가지 이유로 미루고 미루었다가 용기 내어 귓바퀴에 피어싱을 하고 왔습니다.

우선 방문 전에 동네에 있는 핑크스틸 피어싱에 전화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했습니다.

저도 방문 전에 수없이 검색해봤어요 ㅠ_ㅠ 겁이 엄청 많습니다...... 핑크스틸에 전환해서 많이 아픈지 여쭤보니 참을만하니 사람들이 하지 않겠냐고 하셔서 결정했지요!

그리고, 여러가지 질문 후에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 오픈은 12:30 ~ 9:00 까지이니 방문전에 연락 후 방문해보세요 . 마감 10분 전까지 방문하면 시술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베니스퀘어 1층에 위치해있는 핑크스틸 피어싱입니다. 매장입구는 사진을 못 찍는다고 하셔서 외부만 찍어보았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 qr코드방문자 출입확인 해야합니다. 마스크 착용 후 입장 필수입니다!

ㅈ처을 피어싱할경우 피어싱을 고를 수 있는게 한정되어있습니다. 기본 스타일만 가능하다고 합니다ㅠ_ㅠ 피어싱하고선 바꾸고 싶을 경우에 최소한 한 달뒤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방문해서도 전화로 했던 질문을 또하고 또하고 계속했습니다. 참을만 하니 사람들이 한다고 하셨습니다. 하고나면 별거아닐거라고...엉덩이 주사 맞으면 다 할 수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귓바퀴에 피어싱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안 쪽으로 들어가면 귀를 뚫어주는 도구들이 있었어요... 막상들어가니 무서운건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거울을 보여주시면서 위치를 잡아주셨습니다. 너무 위쪽에하면 귀가 길어보일거라고 추천을 안하셨습니다. 적당한 곳, 잘 보이는 곳으로 잡아서 펜으로 표시했습니다.
그리고 귀 뚫는 도구를 소독을 하였습니다. 이제 되돌릴 수 없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늘이 내 귀로 들어오는 순간 ,,, 어? 이거 머지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걱정했던 제가 한심할 정도 였습니다. 한 번 앞으로 바늘이 들어오고 뒤로 한 번들어오고 끝났습니다^^:; 엄청 무안했습니다. 음... 표현을 해보자면 엉덩이 주사 맞는거와 같았습니다.하하하^^; 뚫고 나와서도 통증은 없었습니다!!
피어싱 장착 후 소독과 연고를 발라주셨습니다. 집에서 바르는 방법도 같이 알려주셨습니다.
얇은 면봉에 마데카솔이나 후시딘 연고를 묻히고 , 앞 뒤로 펴발라주라고 하셨습니다. 목욕 후에 면봉으로 물기를 닦아줘야한다고 합니다.그래고 절대 자극주지말고 건드려서도 안됩니다. 목욕탕 ,음주 절대 피해야합니다.
뚫는건 별거 아니고, 순간이지만 이제부터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귓바퀴같은경우에는 옷에 걸리거나 , 머리카락에 걸리거나 모르고 당기다 찢어질 수도 있고..그렇다고 합니다.
말을 듣고나니 무섭더라고요 ^^ 관리를 잘 해야겠습니다

 

 


계산 후 주의 사항 사진으로 찍어가라구 하셔서 찍어왔습니다. 절대 만지거나 자극 안됩니다. 그리고 잠을 잘 때에는 안 뚫은 곳으로 한 달동안 잠을 자야한다고 합니다.
한 달 뒤에 어떤지 봐야한다며 방문하라고 하셨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찍어보았습니다. 차에서 찍느라 어둡네요 ^^;  제 귀가 옆으로 누운 귀라 ㅠ_ㅠ 잘 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잘 잡아주셨습니다. 전 중간크기의 큐빅볼? 같은걸로 했습니다^^ 너무 작으면 안보일거 같았어요 . 막상하고나니 이너컨츠도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 뚫음 김에 한 번에 뚫는게 좋을거 같아 이너컨츠도 조만간 뚫으러 갈 예정입니다.
하루에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 그냥 한 번에 하고 올껄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집에와서 옷 갈아입을 때 조심조심 갈아입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잠 잘때 한 쪽으로만 자야하니 불편했습니다.
중간에 깼을때 무의식 적으로 뚫은 쪽으로 누워있어서 바로 반대편으로 누워서 잤습니다.
다음 날 머리를 감을때 신경써서 감는다 했는데 살짝씩 건드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머리 감을때 머리 말릴때 좀 신경을 써야하니 많이 불편하기도 합니다. 마스크 쓰고 벗을때도도 주의해주셔야합니다
그래도 하고나면 만족도 높은 피어싱이니 저 처럼 겁 많으신 분들도 도전해볼만 할거 같아요!^^
이너컨츠 뚤고오면 추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