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퐁 가오리연 만드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어린이 제품

핑크퐁 가오리연 만드는 방법

by 아이콘😊 2020. 10. 17.
반응형

youngbling

시월, 십칠일

핑크퐁 연날리기





주말에 아이들과 무엇을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워킹맘이다보니 평소에는 일끝나면 녹초라
아이들과 놀아줄 체력도 안되고
많이 놀아주지도 못 해요 ㅠㅡㅠ

그래서

연날리기를 해보자하게 되어서 핑크퐁 연을 구매해봤습니다
왜, 핑크퐁 연을 구매하였냐면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저렴히 판매해서 구매했어요
저는 3개에 12,729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고 다음날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좋은거 같아요

저는 연을 만들어본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검색을해봐도 도무지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ㅡㅠ
설명서에 나와있긴 하지만 저 처럼 처음 접해보신 분들은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헷갈리실거 같아서 만드는 방법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3개 , 얼레 3개 , 고정대3개


재료를 준비했으니
이제 연 만들기를 시작해볼까요??


1. 뒤로 뒤집어 주세요!


2. 고정대로 양 옆에 하얀색 부분에 끼워주세요


[요로코롬 끼워주시면 됩니다^^!]

3. 마지막으로 앞면이 보이도록 해주세요
앞면에 보시면 실이 저렇게 묶여있습니다
저 부분에 타래로 묶어주시면 됩니다.


[타래 묶었을대 모습이에요]

[이렇게 묶어만 주시면 끝 ><]



이제 연도 다 만들어봤겠다 날리러 가봐야겠죠!?

연을 어디서 날릴지 고민했는데
옆 동네 웨이브파크가 개장했어요~
야간에 놀러갔을때 사람도 없고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웨이브파크로 가게 되었습니다.

저도 연을 날려본 적이 없어서 처음엔 조금 어려웠어요.
아이에게 방법을 알려줬더니 곧 잘 날리더라구요
바닷가 근처라 제법 바람이 많이 부는데도 부러지거나 끊어지지 않았어요
사진에 나오는 것보다 더 높이 날아가기도 했는데
사진을 잘 못 찍는 똥손이라ㅠ ㅠ
못 찍었어요...
아래 사진도 초점이 안맞지만 ^^;;
양해부탁드려요

그치만 연은
정말 튼튼하더라구요



너무 뛰어다녀서 땀흘리면서 힘들어하네요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그랬는지
체력 부족인거 같아요
한 참 뛰어놀아야하는데 집에만 있으니 좀만 뛰어도 힘들다고 ㅠㅠ
평소에 운동 좀 시켜야겠습니다 ^ㅡ^

허허헉... 저도 옆에서 뛰어다니면서 봐주고해서 그런가
얼마 안되서 지치더라고요
평소에 운동안한게 느껴지는 순간이였어요
이번 계기로 운동 좀 해야겠네요

아이들과 연을 날리는데 운동이 되는거같아요~
너무 힘들어하면서도 재밌어서 계속 날려요
급 배고프다하여 아쉽지만 다음에 또 하기로 약속하며
집으로 왔답니다.
집에와서 녹초가 되어 꿀잠을 잤어요
어찌나 피곤했는지 늦은 저녁까지 안깨고 푹자더라구요~
확실히 어린친구들은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연을 날리면서 서핑장 구경도 했어요.
웨이브파크는 24시간 4개절 이용가능한 인공서핑장이에요
우리나라 최초 최대규모라고 하네요~
서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은 공간임은 틀림없는거 같아요^^
저는 한 번도 서핑을 타본적이 없어서 어렵게만 느껴지는 스포츠 같아요.
심지어 물에 떠 있는거 조차도 못 한답니다ㅠㅡㅠ
기회가 된다면 배우고 싶기는 해요~
막 시작도 전에 머리로만 어렵고 힘들거같다라는 생각만 들어요 ^^;;

계절,시간 구애받지 않고
파도가 보장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라는게 큰 메리트로 다가올거 같네요

지금은 9:30~ 20:00 까지 운영하는걸로 확인됩니다.

웨이브파크 주소 : 경기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 (구 . 정왕동 2690)
운영및시설안내 : 031-420-9706
이용요금 및 할인 안내 : 031-420-9717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