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2.17 - [분류 전체보기] - 한파경보 발령기준, 한파 대비책
1.경동나비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1144 / 365일 24시간 운영
⬆️버튼을 눌러서 [챗봇상담으로 이동]합니다.
[자가진단 및 A/S접수]를 선택합니다.
[보일러] 선택합니다.
[제품군을 선택]합니다.
- 가스보일러
- 기름보일러
- 수간식전기보일러
- 심야전기보일러
[증상명으로 진단하기]
룸콘에 표시된 에러코드나 증상명으로 진단
[사진으로 진단하기]
롬콘, 명판, 설치환경 사진으로 증상 진단
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아래 빨간 칸을 선택합니다.
[에러코드], [증상]을 선택합니다.
그럼 챗봇이 [증상 설명]과 [원인]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리고 조치방법에 대해서도 안내를 도와줍니다.
[온라인 A/S접수], [카카오톡 상담사 연결]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AS접수하면 됩니다.
만약, 온라인 AS접수가 어렵다고 느껴지시면
1588-1144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AS접수해주셔도 됩니다.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2023.12.21 - [분류 전체보기] - 겨울철 동상 증상 예방법
2023.12.21 - [분류 전체보기] - 겨울철실내적정온도, 겨울철 취침실내 적정온도, 환자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