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린나이터 공인 서비스
✅1544-3651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시간은 평일 9~18시 입니다.
업무 종료 시간 30분 전에 접수 마감 되니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센터 안내
2.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전문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온라인으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동절기 24시간 특별 서비스 실시
2023년 11월 01일 ~ 2024년 2월 29일
2-1) 린나이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2-2) 신청자 정보 입력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제품구분은 필수로 입력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2-3) 약관동의를 체크합니다.
접수하기를 누릅니다.
3) 서비스 요금 기준
3-1) 보증기간
-관련품목에 기록되지 아니한 품목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해당 보증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수입품은 해당제품의 기준에 준합니다.
3-2) 품질보증 기산일 계산
-물품을 구입한 날 또는 제공 받은 날 (※가스보일러의 경우는 설치일자가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서 또는 영수증을 받지 아니하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의 사유로 구입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해당물품 등의 제조일이나 수입통관일부터 6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중고품(모조품)구입의 품질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3)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기본법"을 근거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당사는 부품 교체시 재생부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에서 정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20,000원 청구합니다. 단, 평일 심야시간대 18:00 ~ 익일 08:00 및 토/일/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4,000원을 청구합니다.
✅수리비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순수 수리비를 말합니다.
3-4) 유상수리 기준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 제품
✅설치/철거
설치 및 사용중 외부충격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공사설명서상의 설치기준에 따라 설치하지 않아 고장난 경우
✅소모성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해서 고장난 경우
✅천재지변
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 부주의
- 제품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가스종류, 가스압,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의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린나이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린나이 제품 사용설명서내에 “안전상의 경고 및 주의”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