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향비빔국수 후기 / 시흥 망향비빔국수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망향비빔국수 후기 / 시흥 망향비빔국수

by 아이콘😊 2021. 2. 4.
반응형

망향비빔국수 CEO인사말

출처 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믿음과 신뢰를 통해 한결같은 마음의 블루밀이 되겠습니다.
반세기 넘게 한결 같이 지켜왔던 망향비빔국수 맛의 비밀은 그렇게 오랜 시간 동안 머나먼 곳에서도 잊지 않고 찾아주던 오랜 벗과 같은 고객님들의 정과 그 믿음에 변함없는 모습으로 우리의 맛을 지키고자 했던 신뢰의 정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이제 망향비빔국수는 고객님들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새로운 도약을 하려 합니다. 돈을 위한 목적으로 펼쳐지는 사업의 이름으로서가 아닌,"망향비빔국수"에 담긴 깊은 마음의 정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좀 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모습으로 찾아 뵙고자 합니다. 이제 가까운 곳에서 저희 망향비빔국수를 만나게 되면,마치 오랜 벗을 대하듯 편안한 마음으로 찾으셔서 변하지 않는 손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50년 전통의 맛을 이어나가는 굳은 신뢰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루밀 대표 하월영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망향비빔국수 야채수&백김치 

1.야채수

망향비빔국수 야채수와 김치는 50여년 전통 방법으로 ㄹ10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청정수를 사용하여 HACCP지정을 받은 망향 식품 공장에서 엄격한 위생처리와 연구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입니다. 국내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웰빙 식품으로,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듬뿍 들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2.백김치

고랭지 배추를 6개월여 기간 동안 숙성시켜 유산균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인 망향식품에서만 생산되는 백김치입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3.국수

블루밀의 제면 사업 2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반죽으로 뽑아낸 면을 나무로 설비된 자연건조 공업으로 깨끗하고 맑은 바람으로 숙성시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망향의 역사 이야기

수색대가 들어오면서 라면 팔기 시작했는데 군인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다 합니다. 여름에는 더우니 국수를 해달라고 했는데 그게 맛있고 히트쳐서 지금의 망향비빔국수가 탄생했다고 합니다.망향비빔국수의 역사를 보면 성공한 이유를 볼 수 있는거 같습니다. 중대 별로 국수를 시켜먹는데 군인들은 돈이 없으니 많이 못먹어서 항상 더 주며 반값에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3000원 주면 1300원만 받으셨다고 합니다. 장사를 하면서 베푼다는게 정말 쉽지 않을텐데 정말 대단하신 듯 합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망향 손맛 이야기

망향비빔국수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백김치가 정말 아삭아삭하니 시큼하면서 맛이 최고입니다. 저희 가족은 망향비빔국수에가면 백김치를 자주 리필해 먹습니다.😂 자꾸 리필하면 죄송하지만 정말 맛있는 비빔국수에 얹어서 먹으면 정말 최고랍니다. 드셔보신 분들은 참말로 공감하실거에요.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망향비빔국수 주문 방법

망향비빔국수 가보게 되면 다들 아시겠지만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하며 시원합니다. 쾌적하다고 느껴집니다. 항상 넓다 보니 내가 원하는 자리에 앉아요. 그리고 모두들 아시겠지만 망향비빔국수는 선불제입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결제해야지 음식이 나온답니다. 셀프코너에는 육수가 있어요. 육수가 정말 끝내줍니다.👍👍👍 저희 아들도 망향국수에가면 육수만 몇 번을 리필해서 마시는지 몰라요>< 아이들 입맛에는 거짓이 없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저도 국수먹으면서 육수 같이 먹는걸 좋아해요 완전 꿀맛입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망향비빔국수 메뉴

망향비빔국수 최애 메뉴는 비빔국수입니다. 신랑과 저는 가면은 비빔국수를 주문하고 신랑은 곱빼기로 시킵니다. 보통도 양이 많은데 신랑은 맛있다며 곱빼기로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아기들이 있으신 분들은 아기국수도 따리 판매해서 부담이 없어요^^ . 저희 애들은 좀 크다보니 잔치국수와 갈비만두 시켜주거나 어쩔떈 돈가스와 치즈만두 시켜줄때도 있습니다. 돈까스도 꽤 커서 양도 많고 먹을만해요. 저희 애들도 잘 먹는답니다. 정말 망향비빔국수가신다면 비빔국수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출처:망향비빔국수 홈페이지)

시흥 망향비빔국수

시흥에 망향비빔국수가 있는데요. 골프장건물에 있습니다.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주차장이 꽤 넓거든요. 이건 보통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양이 정말 많은게 느껴지지요><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주문하면 오뎅과 같이 나옵니다. 잔치국수도 양이 곱빼기 같아요;;; 양이 너무 많아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좀 어리다보니 하나를 다 못먹어서 하나시키고 나눠 줍니다. 아이들 먹기에 좋습니다! 간도 적당하니 좋아요.

물만두인데요 물만두도 맛있어용!! 저렴한데 양도 많지요! 👍 수저로 떠먹기 편해요. 호로록 먹기 좋아서 아이들이 좋아라해요.

👍

위에서 언급한 육수입니다. 육수가 정말 시원하니 최고에요. 글쓰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 당분간 곧 방문할거 같네요;;;  이 맛을 알기에 참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ㅠㅠ

 

여름 겨울 가을 봄 어느 계절에나 먹고싶은 망향비빔국수입니다. 더운여름 시원한 국수 먹고싶다면 망향비빔국수 강추합니다 맛이 시원하니 맛있어요. 지점마다 매콤한정도가 좀 달라요. 광명에 있는 망향국수는 좀 매운데 시흥점은 달달하니 적당이 매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가까운 시흥 시화점에 자주 방문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