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 고기맛집 배곧신도시 제주흑돈애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시흥 고기맛집 배곧신도시 제주흑돈애

by 아이콘😊 2021. 6. 12.
반응형

내돈 내산 후기 입니다!

제주흑돈애

위치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25 블루동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흑돈애 방문했는데요. 처음에 무슨동인지 안적혀 있어서 전화해서 물어봤어요ㅠㅠ

시흥 배곧 아브뉴프랑 블루동에 위치해 있으니 잘 찾아가셔야해요. 다른 동에다가 주차하면 주차할인 못 받아요

제주흑돈애

영업시간은 AM 11:30~ PM 12:00 까지 입니다. 시간 잘 확인하셔서 방문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제주흑돈애

메뉴판인데요. 저희는 까망모듬,냉면,주먹밥,볶음밥 시켜서 먹었어요 ><

제주흑돈애

고기 숙성하는 곳인가봐요 ~ 정육점에서 많이 봤던건데 ㅎㅎ 고깃집에서 보니 반갑네요.

제주흑돈애

수저통인데 소독되는 수저통인가봐요~ 신기하죠 ㅎㅎ 이런 수저통 있는건 처음 봤어요

제주 흑돈애

계란찜은 기본으로 나와요 ~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제주 흑돈애

상차림이 나왔어요 사람 한 명씩 이렇게 나눠서 나와요~
깔끔하게 나오지요
각자 소스를
따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 흑돈애

요거는 월남쌈이에요
월남쌈도 주시더라고요
고기 나오기전에 먼저 나오더라고요

제주 흑돈애

고기가 나왔어요 모듬에는 돼지껍데기랑 고기 등등 나와요~
된장찌개와 계란찜까지 철판에 올려두고
먹기 떄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있어서 좋았어요

제주 흑돈애

고기를 직접 구워주세요.
사람이 좀 많으면 왔다갔다 하시면서 구워주시더라고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직접 구워셨어요 >< 굳굳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구워주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제주 흑돈애
제주 흑돈애

냉면도 맛이 좋았어요~
고기먹고 저 혼자 다 먹었네요

제주 흑돈애

마지막에는 밥을 볶아 먹어야겠죠 >< 볶음 밥도 볶아 먹었어요.
김치가 약간 싱거워서 좀 아쉬웠어요!
좀만 더 매콤해도 좋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볶음밥 최고였어요

주먹밥에 모듬고기 냉면 볶음밥 소주 맥주 등
다 해서 81,000원 나왔어요
성인 2명 아이 2명이 갔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맛과 서비스 질 생각하면 저렴한 금액에 맛 있게 먹은거 같아요

시흥 고기집 삼겹살 먹고 싶을때에는
제주 흑돈애 방문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