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점심 #메뉴로 망향비빔국수를 먹었습니다. 몇 년전 친척들과 간단하게 먹었는데 그 뒤로 신랑이 좋아라 하는 망향비빔국수입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곳은 싱겁고, 물이 많고 어떤 곳은 매콤합니다.
제가 방문한 #망향비빔국수 #시흥점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정왕동 골프장 2층에 주차하면 바로 식당이 나옵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판입니다. 비빔국수는 7,000원입니다. 잔치국수도 금액은 동일합니다.아기국수가 따로 있습니다.
아기국수는 단 돈 2,000원입니다.그 외 사이드메뉴인 손만두, 갈비만두, 물만두, 치즈만두가 판매중입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선결제입니다. 카운터에서 주문 및 결제를 미리 해야합니다. 비빔국수 2개, 아기국수 1개, 치즈만두(6개) 1개 총 19,000원이 나왔습니다. 1,000원만 추가하면 곱빼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게 되면 1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아이들과 먹고 나오니 주차한 시간은 34분정도 되더라고요. 국수다 보니 호로록 먹음 금방 먹으니까 시간은 넉넉했습니다.
육수가 따로 있는데 육수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시원한 망향비빔국수와 잘도 어울렸습니다.
왼쪽은 아기국수, 오른쪽은 비빔국수입니다. 주문한 치즈만두도 같이 보이네요.
여자 혼자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 편입니다. 남자가 먹기엔 좀 부족한 양인거 같았어요. 신랑은 먹을때마다 곱빼기로 먹더라고요.
잔치국수 같은 경우 아기국수인데도 양이 많습니다. 그래서 맨날 남기더라고요ㅠㅠ..
치즈만두 6조각이 나왔습니다. 치즈만두는 처음이라 무슨 맛일까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튀김옷이 되게 깨끗했습니다.
칠리소스도 같이 나오는데요. 칠리소스에 찍어먹어보았습니다.
안에 크림과 치즈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달하며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아이들이 잘 먹었습니다. 저도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하지만 느끼한거를 좋아하지 않으시면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신랑은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후식으로 요구르트 1개씩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한편에는 삶은계란도 판매중인데 1개에 500원입니다. 셀프계산이였습니다.
총평
가성비 좋다.
주차가 편리하다. (주차 1시간 무료)
맛있다.
깔끔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