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 교육 와이즈캠프
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어린이 제품

비상 교육 와이즈캠프

by 아이콘😊 2021. 1. 31.
반응형

지금 몇 달 째 코로나로 학원도 못 가고 학교도 못 가고 집에서만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집에만 있으니 공부도 안하고 게임이나 티비만 보게 되더라고요ㅠ-ㅠ

저는 일하느라 옆에서 봐줄 수가 없어서 케어가 힘들더라고요

요즘 엄마들이 홈스쿨링을 많이 해주시는거 같았어요. 

둘째가 곧 초등학교 들어가서 한 글은 떼서 보내야겠다 싶어서 홈스쿨링에 관심이 갔습니다.

그래서 위메프에서 와이즈 캠프 체험학습을 신청했어요 ~ 

 

 

 

위메프에서 체험학습 신청하면 위메프 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신청하고 2-3일 뒤에 선생님께 연락이 왔어요^^ 

저는 아이 두명을 신청할거 선생님께서 아이 둘 아이디를 만들어 주셧습니다. 

전화오기까지는 바로 전화오는게 아니고 시간이 소요 됐던거 같아요. 

요즘 체험학습 신청하는 친구들이 많은가봐요^^

 

 

전원증정은 한자책과 스타벅스 커피를 준다고 홍보하고 있어요 ~ 

그리고 와이즈캠프는 10일 체험을 해볼 수가 있는데요. 

10일 체험기간동안 마음껏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가 있어요! 

 

 

 

학습습관,태도,평가를 해주는 학부모앱도 제공한다고해요. 

음... 저는 이거는 보기는 했지만 설명들은 이야기가 없어서 선생님께 다시 한 번 여쭤봐야겠어요^^;;

 

 

1월19일에 체험학습 신청하고 2-3일 뒤에 연락오고 기기는 그 주 토요일에 받아보았어요~ 

신청하고 약 5일 소요되니 신청하실분은 하루라도 빨리 신청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새기기를 받았어요~ 

 

 

와이즈캠프 설명서와 모두 증정이였던 초등생활한자 책도 왔답니다^^ 

솔직히 처음 기기받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는데 설명서도 잘 되어있기는 하지만 선생님께서 연락을 주십니다~ 

설치하는 과정부터 학습과정까지 전화로 친절하게 모두 설명해주셨어요.

 

 

패드 장착하는 키보드에요 ~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태블릿을 세우기 편하더라고요. 

아이들은 정말 금방 적응하더라고요^^ 키보드가 좀 작긴하지만 아기자기해서 책상에서 공부할때도 그렇게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태블릿이 완전 새거에요;;  체험학습인데 새기기가 와서 이거 사용해도 되는건가? 싶었어요^^:;

의심하면서도 개봉해서 설치했어요. 

아이들에게 해보라고 시간을 주었어요.

뭐든 처음에는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더라고요. 평일엔 제가 일하다보니 9시부터 공부하라하고 전 일을 했어요. 

공부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스스로 하기는 하더라고요. 

그리고 체험학습기간 중에 중간중간 선생님께서 연락오셔서는 수업 잘 하고 있는지 체크도 해주세요. 

체험하면서 불편한건 없었는지 문의사항 있으면 바로 답변해주셨고요. 

그러면서도 체험 더 하실건지 정회원 가입하실건지 여쭤보셔서 좀 더 체험해보고 결정하겠다고 했어요 

금액은 약 109000원이에요. 둘이 하게 되면 한 명은 기기값이 빠져서 77900원이고요. 

음... 아이 두 명이여서 기기를 따로 하고싶으실경우엔 109000원이 됩니다. 

어제 생각해보고 정회원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수학,영어는 학원을 다녀도 사회,과학,국어는 학원을 다니고 있지 않기에 홈스쿨링으로 보충하자 싶어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첫째랑 둘째가 학교 하교시간도 다르고해서 그냥 한 대만 신청했어요

그렇게 약 7일을 체험을하고 결정했어요~

학습 구성이 잘 되어있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이도 즐거워 하더라고요. 

원격수업을 1회 체험할 수 있는데요. 

원격수업도 여러 친구들과 같이 접속해서 공부하게 되요. 

선생님께서 아이들에게 돌아가면서 질문하는데 모든 아이들이 서로 발표하고 싶어서 손들고 하더라고요^^ 

아이도 원격수업하면서 발표하고 자신감 있게 하고싶어하더라고요 . 

학교 가기 전에 발표연습도 되는거 같아요~ 

엄마들이 와이즈캠프 많이 추천하시던데 

추천하시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정회원이 되면 원격수업 주 2회 전화코칭 주 2회가 된다고합니다. 

어떤걸로 홈스쿨링 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와이즈캠프도 체험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