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화원 중국드라마 추천
본문 바로가기
tv프로그램

유성화원 중국드라마 추천

by 아이콘😊 2020. 12. 8.
반응형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서 지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음... 

집밖은 위험해! 세상이다보니 

집에서 무엇을하며 지내야하나 싶어요 ㅠ_ㅠ

나가지는 못 하지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요즘은 

많은 듯 싶어요. 

집에서 시간가는 줄모르는 중국드라마를 추천해드려보려고해요! 

제가 중드를 보기 시작한건 2018년때부터 보기 시작했던거 같아요.

8살때 황제의 딸 봤던 기억이 있어어요.

정말 무척이나 재미있게 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본 중국드라마 중에서 재미있었던 드라마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유성화원인데요.
유성화원은
2018.07.09~2018.08.29 방영했던 드라마에요

<유성화원>

 산차이,따오밍스가 서로 사랑하는 드라마에요.
초반에 따오밍스와 산차이의 만남은
따오밍스가 산차이의 핸드폰을 밟게되면서 부터에요.
그 후로 따오밍스에게 도전장을 내리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야기가 펼쳐지게 되지요~

 

우리나라에서 꽃보다남자로 🌹  방영했었지요. 

대만판 꽃보다남자 중국판 리메이크 작품이에요. 
여주는 제가 좋아라하는
심월이라는 배우에요!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진짜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 닮고 싶을정도에요.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 됐을때엔
고등학교 배경으로 나왔지요.
중국판은 대학생 이야기로 나와요~
심월은 둥샨차이 역할로 나와요.
우리나라 금잔디(구혜선)역이라고 생각해주심 될거같아요!

배우이름은 왕학체에요.
따오밍쓰 역할이에요.
2017년 초차원우상 오디션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드라마보면서 정말 신인배우인지 몰랐을정도로
연기를 정말 잘했어요!

따오밍스는 진짜
극 초반에는 정말 재수없는!?
스타일이에요!!
그렇지만 정말 보다보면
너무 멋있는 듯 해요!
진짜 푹 빠집니다. ㅠㅠㅠ
한 번 빠지면 못 빠져나와요.
극 중 목소리는 더빙이에요.
중국드라마는 거의 더빙이라고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사투리가 심해서 더빙을 했다고 해요. ㅠ ㅠ
솔직히 중드 처음보시면 배우들이 더빙인지 모르고 보실거에요.
저도 그랬었거든요.
근데 알고보면
더빙이 많더라고요.

레이역을 맡은 관홍이에요
관홍은 극중에서 산차이를 좋아라해요.
ㅎㅎ
약간 좀 오글거리는 느끼한 스타일이에요~

오희택인데요.
극중에서 시먼역을 맡았어요^^
여주 친구와도 러브라인이 이루어지지요.

양정강은 극 중에서 메이줘 역을 맡았어요^^
노는거를 정말 좋아하지요.

 초반에 드라마가 정말 좀 유치해요.
그리고 남주인 따오밍쓰가
산차이에게 너무 심하게 대해요 ㅠ ㅠ
그래서 초반에 보기 좀 힘들다 너무하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
그래도
초반이
지나면 재밌어지니
꼭 끝까지 보세요!!

중간에 둘 사랑의 방해꾼이 나와줘야 재밌지요!
정말 얼마나 ㅠㅠㅠ
욕하면서 봤게요.
그래도 나중엔 산차이와 다오밍쓰를
응원해주는 지원군이 되어주기도 해요^^ !!

촬영 중간중간 대기할때 둘이 장난치는 장면이
유튜브에 나와있는데
정말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모르겠어요.
둘이 꽁냥거리는게 넘나 잘어울려요 ><



우리나라는 16부작인데
중국은 49부작이에요
어떻게 49부작이되지?
생각했는데 ㅠㅠ
49부작이 야속하더라고요!!!

정말 보다보면 순삭이에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답니다.

저는 한국판 꽃보다남자를 잘 보진 않았지만
한국판보다 중국판이 더 재밌었어요.
지루할 틈이 없고요.
보면서 울기도 많이 울었어요 ㅠㅠ
따오밍스 엄마의 반대..
과연 반대를 이기고 둘의 사랑은 이루워질 수 있을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