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 책가방 캉골 키즈 책가방
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어린이 제품

초등학생 책가방 캉골 키즈 책가방

by 아이콘😊 2021. 1. 30.
반응형

저희 집 막둥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언제 벌써 이렇게 커서 입학하나 싶습니다. 

정말 마냥 어릴 것만 아이가 이렇게 커서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니... 마음이 이상하네요ㅠ_ㅠ 

마냥 아기일것만 같았거든요...

초등학교 가기 전에 필수품이 가방인거 같아요. 

가방이 있어야 학용품,책을 넣고 갈 수가 있으니까요.. 

시간내서 아이와함께 백화점에 갔습니다. 

인천 롯데백화점에 키즈코너층으로 갔지요. 

아이에게 마음에 드는 가방있는지 고르라고 했습니다. 

그러더니 캉골 매장에가서 가방을 고르더군요. 

매장에 진열된 가방을 보더니 한 놈을 콕찍어서 이걸 사겠다는거 있죠^^:; 

가방을 보아하니 깔끔한게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아이가 원하니 원하는걸 사주고 싶었어요^^ 

가방은 한 번사면 꽤 오래쓰더라고요. 첫째도 헤지스 가방샀는데 지금 4년째 사용중이에요 ~ 

가방은 149,000원/실내화가방은 39,000원이에요 

그래서 토탈 188,000원인데 카드사 할인들어가서 16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비닐에서 꺼냈을떄 모습이에요 

헐... 사진찍어보니 캥거루 가운데 자국이 있네요 ㅠㅠ   

이제 봤어요.!! 전화해서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고이 모셔두다가 사진찍으려고 지금 꺼내어보니 자국이...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가방 옆주머니에요 물통을 챙겨다니기 때문에 옆주머니가 있음 편하죠 양옆으로 있답니다.

앞 주머니 모습이에요. 연필이랑 꽂고 다닐 수 있게 되어잇어요~ 수납할 공간은 많이 되어있어요^^

가방 내부에요 넉넉하게 책을 넣고 다닐 수 있어요~ 

실내화 가방이에요>< 이 작은거시 39,000원이나 한다네요 ㅎ ㅎ 

ㅠㅠ 여러분들 가방 구매하고 그 자리에서 꼭 확인하고 오세요.

저는 지금 사진찍으면서 발견해서 교환이 될련지 모르곘어요 ㅠㅠ 

너무 마음 아프네요 

가방은 가볍고 좋기는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