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누 커피머신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

카누 커피머신 구매 후기

by 아이콘😊 2023. 4. 1.
반응형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어요. 저렴한 커피숍도 이제는 부담이 되더라고요. 저렴한 커피숍에서도 가격이 인상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된 커피머신입니다.  커피머신 구매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5만원 할인이 들어가서 11만원대에 구매를 한거 같아요.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롯데마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컬러는 화이트가 예뻐서 화이트로 겟했어요 ㅎㅎ 둥글게 생긴 카누머신도 있는데 제가 구매한 것보다 금액이 좀 더 높았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판매원분께 차이점 물어보니 차이는 없고 디자인 차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카누 전용 캡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림에 보이는 캡슐만 사용이 가능해요. 다양한 캡슐이 있어서 선호하는 맛을 골라서 마실 수 있는 점도 장점인거 같아요.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개봉을 하면 설명서가 보입니다.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개봉하자마자 다 꺼내서 세척했습니다^^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박스에 들어 있던 구성품인데요. 구성품에는 물통, 컵받이,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커피캡슐은 다양한 맛을 맛 볼 수 있게 박스에 담긴걸 주시더라구요. 그 외 다른 사은품도 많이 받았어요^^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캡슐에는 브라이트 가든, 옐로우 윈드, 젠틀 스카이, 프라우드 오션, 딥 포레스트, 조이풀 스노우, 와일드 워터풀, 디카페인 이 있어요. 저는 와이들 워터풀이 맞더라구요. 그래서 마셔보고 제가 좋아하는 맛을 마트가서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물통에 물을 채워줬습니다.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전면 모습입니다. 화이트라 깔끔한게 디자인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캡슐을 넣고 처음으로 추출을 해보았습니다.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추출할때 진동이 좀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잠깐이다 보니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고요. 커피가 추출할때 은은한 커피향이 퍼지더라구요. 커피 향이 집안에 퍼지는게 좋더라고요^ ^

카누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저는 커피머신이 처음이지만 디자인, 커피 맛에 만족해요. 

왜 사람들이 커피머으로 커피를 마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스틱에 들어있는 커피랑 차원이 다르고

저렴한 프랜차이즈 커피숍보다 더 맛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후회 없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