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롬바이오 매스틱 속쓰림에 효과가 있을까?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프롬바이오 매스틱 속쓰림에 효과가 있을까? 내돈내산 후기!

by 아이콘😊 2021. 4. 28.
반응형

매스틱 효능에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위건강 매스틱

우리나라 음식은 맵고 짠 음식이 많습니다. 위염을 환자수가 매해 급증하는 추세입니다. 10명 중 한 명은 위염이 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저도 위염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고, 그로 인해

youngbling0801.tistory.com


내돈내산 인증! 

11번가에서 구매했습니다.

15포 2통 구매했는데 40,310원에 구매했고 택배비는 별도 였습니다.


요즘들어 

속이 너무 쓰리고 구토할거 같고 속쓰림 증상이 자주 발생했어요. 

실제로 

구토하고 어지럽고 속울렁거려서 응급실도 다녀왔습니다. 

검사를 받아봤지만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매스틱이 위에 좋다고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믿고 구매해보자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매스틱 효능

히오스 섬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입니다. 
위 불편함 개선,속쓰림,위산 역류등의 질환에 도움이 됨
몸속 염증을 줄여줌
활성산소 제거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고 위건강을 지켜줌
콜레스트롤 제거하는데 피부미용에 도움이 됨

하루권장량 1050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을 주문을 했고 

3~4일만에 받았던거 같아요. 

그리스 키오섬의 식물성 원료라고 합니다.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그리스의 키오스섬에서만 생산되는 매스틱 원료로 만든다고 합니다.

매스틱은 수지성 수액으로 나무에 흠을 내어 채취합니다. 

또 기능이 증명되어 위 건강에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하루에 1포 먹으면 되는데요. 

그냥 먹어도 되고 또는 물과 함께 먹어도 됩니다.

건강기능 식품인지 꼭 확인하세요! 

 

1박스에 

15포씩 들어있습니다! 

3g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은거 같아요 ~ 

가루가 생각보다 큰거 같아요; 

그렇게 고운 가루는 아니에요 ㅠㅠ

약간 먹을때 맛은

음... 홍삼사탕 가루먹는 맛? 

맛있지는 않았어요; 

처음에 먹는데 좀 힘들었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거든요

진짜 맛은 별로 없다는거... 

그래도 하루 먹어봤는데 

신기하게도 

속이 편했어요! 

다음날에도 

속울렁거리거나 속쓰림 구토증상이 없어졌어요! 

너무 너무 지금 살맛나요 ! 

먹고 싶은 음식도 조금씩 먹어주고 있어요 . 

지금 많이 좋아져서 2-3일에 한 포씩 먹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실에 문의해보니 

식후에 먹는걸 권장하시더라고요 

여러분도 속이 안좋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