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정보

린나이 서비스센터 AS 고객선터 전화번호

아이콘😊 2023. 12. 16. 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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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린나이터 공인 서비스 

1544-3651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시간은 평일 9~18시 입니다. 

업무 종료 시간 30분 전에 접수 마감 되니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센터 안내 

 

린나이

온세상으로 갑니다

www.rinnai.co.kr

 

 

2.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전문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온라인으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동절기 24시간 특별 서비스 실시

2023년 11월 01일 ~ 2024년 2월 29일 

2-1) 린나이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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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신청자 정보 입력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제품구분은 필수로 입력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2-3) 약관동의를 체크합니다. 

접수하기를 누릅니다. 

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린나이 온라인 서비스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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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비스 요금 기준

3-1) 보증기간 

-관련품목에 기록되지 아니한 품목의 품질보증기간 및 부품보유기간은 "소비자기본법"에 의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해당 보증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수입품은 해당제품의 기준에 준합니다.

 

보증기간
보증기간

 

3-2) 품질보증 기산일 계산

-물품을 구입한 날 또는 제공 받은 날 (※가스보일러의 경우는 설치일자가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서 또는 영수증을 받지 아니하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의 사유로 구입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해당물품 등의 제조일이나 수입통관일부터 6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중고품(모조품)구입의 품질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3)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은 정부에서 제정한 "소비자기본법"을 근거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부품비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당사는 부품 교체시 재생부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장비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출장비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에서 정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20,000원 청구합니다. 단, 평일 심야시간대 18:00 ~ 익일 08:00 및 토/일/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4,000원을 청구합니다.

✅수리비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순수 수리비를 말합니다.

3-4) 유상수리 기준

유상수리 기준
유상수리 기준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 제품

✅설치/철거

설치 및 사용중 외부충격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공사설명서상의 설치기준에 따라 설치하지 않아 고장난 경우

✅소모성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해서 고장난 경우

✅천재지변 

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 부주의 

  • 제품내에 이물질을 투입(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등)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가스종류, 가스압,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고객이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부속품의 분실 및 파손되었을 경우
  • 린나이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린나이 제품 사용설명서내에 “안전상의 경고 및 주의”를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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