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곧신도시 폴바셋 유플러스 멤버십쿠폰으로 즐기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배곧신도시 폴바셋 유플러스 멤버십쿠폰으로 즐기는 방법

by 아이콘😊 2020. 10. 18.
반응형

youngbling

시월, 십팔일

 

배곧신도시 폴바셋 / 유플러스 멤버십 / 유플러스 촐바셋 / 폴바셋 쿠폰 / 폴바셋

 

 

 

 

 

 

 

 


여러분들은 비싼요금제 이용하시면서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얼마나 누리고 있으신가요 ?

내가 받을 혜택 놓지고 계신건 아닌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저는 유플러스 vip 등급입니다. 요금제는 69이용하고 있어요! 데이터를 많이 쓰다보니 비싼요금제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같은경우 gs25 10프로 할인되어 편의점갈때 꽤 유용하게 이용중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리바게트 이용할때에도 등급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른걸로 알고있습니다. 

Vip등급일경우 10%로 할인되고 있습니다. 다른 등급의 할인율은 통신사에 문의하셔 확인해보시면 더 정확한 정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폴바셋 커피쿠폰을 이용하여 커피교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유플러스멤버스 어플을 설치합니다.

 

 


2.어플을 실행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파란하트)를 눌러주세요


 

 


3.vip 특별혜택이라고 써져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 저부분을 눌러주세요.

 

 

 

 4.나만의 콕에 들어오셔서 영화를 한 달에 한 번 무료로 볼지 아니면 라이프를 선택하여 여러 혜택을 누릴건지를 선택해주셔야합니다.
상반기:1월~6월 / 하반기 7월~12월 일년에 두 번 혜택을 변경할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을 해주세요


 

 


5.라이프를 선택하면 아래쪽에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 목록이 뜹니다.

요즘 코로나로 영화관 안간지도 오래되었고, 코로나가 완전 끝날때까지는 영화관은 못 갈거 같아서 라이프를 선택했어요.
라이프 헤택은 한 달에 프랜차이즈 커피 3곳에서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이득인거 같아요!!!

 

 


6.위에 말씀드린거처럼 엔제리너스,할리스커피,폴 바셋 세곳에서 커피교환권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줍니다.
이거는 정말 너무너무 좋은 혜택아닌가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저부터도 커피를 즐겨마시거든요. 요즘은 커피 한 잔에 5,000~6,000원이 기본인 시대이잖아요.ㅠㅡㅠ
커피 한 잔이 밥 한끼 금액과 맞먹다니,,,,

 

 

7.폴 바셋을 클릭하면 쿠폰이 뜨는데요. 혜택은 롱고 / 카페라떼 / 콜드 브루 / 콜드 브루 라떼 / 디카페인 브라질 / 스텐단드 사이즈 중 택 1 무료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중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한도는 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 연 12회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위에 지정된 혜택 외 메뉴 변경이 불가합니다.
바셋 크라운오더 주문시 혜택 적용도 불가하고, 타 할인 및 이벤트 중복 적용도 불가입니다. 사용불가능한 특수매장도 있으니 이용시 주의해주세요!

 

 

8.이제 쿠폰도 받았으니 교환하러 가봐야겠죠? 저는 배곧신도시에 있는 폴 바셋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신랑도 유플러스 이용해서 쿠폰 두 개 이용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직원에게 메뉴를 알려주고 바코드를 보여주면 쿠폰혜택이 적용되어 커피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랑은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지 않는 편이라 카페라떼로 주문을 하였고,저는 아메리카노 진한맛을 좋아하기에 동고를 주문했습니다. 진동벨과 영수증 두장을 받았습니다. 롱고 스텐다드 - 4,700 / 카페라떼 스텐다드 -5,300
저는 유플러스 쿠폰 덕에 폴 바셋을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커피이름이 생소하고 마셔보지 않은 커피들이라 직원에게 여쭤봤습니다.
아메리카노 진한 맛을 먹고 싶다고 하니 롱고와 디카페인 브라질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저 처럼 아메리카노 진하게 즐겨마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니면 직원분께 여쭤보시면 정말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9.진동벨이 울리고, 커피를 교환하러 갔습니다.
왼쪽은 제가 마실 롱고,오른쪽은 신랑이 마실 카페라떼입니다.
롱고 정말 진하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강추합니다.
부드러우면 신맛은 그리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페라떼는 기본 맛으로 하여 그리 달지는 않았습니다.
단 걸 좋아하신다면 직원분께서 물어봅니다. 단 맛을 어떻게 해드릴지 물어보면 물어보세요ㅜㅡㅜ 전 잘 몰라서 기본으로 해달라고 했답니다.

 

 



커피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가 커피마시러 나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커피,머그컵,텀블러,원두를 진열하여 판매중이였습니다.
투명색으로 보이는 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충동구매로 사올뻔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구매할거 같아요! >< 실제로 봤을때 너무 예뻤고 금액도 착했던거 같아요!

 

 


천장조명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색감이 매장 내부와 너무 잘 맞아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매장내 전체 분위기는 은은한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인지 포근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막손인 제가 찍어도 사진이 좀 예쁘게 나온거 같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걸 수도 있겠습니다.^^;;

 

 


매장 입구 옆으로 보면 폴 바셋 스페셜티 원두도 진열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스 옆에 디저트 종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쿠키,케이크,쥬스 등 있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먹을게 아니고 테이크아웃할거라서 디저트는 먹어보지 못 했지만 다음에 시간될때 매장에서 먹게된다면 디저트도 주문하여 먹어보고 싶어요^^
치즈케이크가 아메리카노랑 먹을때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메뉴판도 찍어보았는데요.
음.. 막손이 찍어서 메뉴가 잘 보이진 않아요 ㅠㅠ
그래도 카페 내부 분위기에 맞게 메뉴판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보기 좋아보였습니다~

 

 


이렇게해서 유플러스 혜택으로 폴바셋 커피교환권을 이용해 커피를 무료로 즐겨봤습니다.
유플러스 등급을 확인해보시고 내가 vip등급이라고하면 바로 달려가서 이용해보세요.
매월 30일까지 사용을 해주셔야합니다. 안 그러면 쿠폰은 없어지게 됩니다.
저는 신랑 쿠폰이랑 제 쿠폰까지 이용하여 만 원주고 사먹어야하는 커피를 통신사 혜택을 통해 무료로 마시게 되었습니다.
모두 이용하시는 통신사 혜택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