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간식 성수동 꿀꽈배기 , 오뎅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겨울간식 성수동 꿀꽈배기 , 오뎅

by 아이콘😊 2020. 10. 24.
반응형

시월, 이십삼일

 

 

 

 

날이 무척이나 쌀쌀해졌습니다.

어제 피어싱하고 집 가는길에 꿀꽈배기가 생각이나서 배곧 성수동 꿀꽈배기 방문했습니다.

성수동 꿀꽈배기 인터넷 검색하면 배곧점은 안나옵니다. 그래서 지도에 표시해뒀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소 건물에 이디야 커피있고 sg25편의점 골목길 중간에 있습니다. (지음프라자 건물에 있습니다. )

 

 

 

 

아이들이 이 집 꿀 꽈배기를 정말 잘 먹습니다.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 날 먹어도 맛있는 꽈배기 입니다.

 

 

 

 

금액은 꿀꽈배기 500원 / 찹쌀도너츠 500원 / 팥도너츠 1000원 크림치즈 / 도너츠 1000원 / 옛날핫도그 1000원 / 치즈 핫도그 1000원  저렴하지 않나요 ?  꿀꽈배기 6개 샀는데도 3000원입니다.

어제는 6개 사왔습니다. 상온에 뒀다 다음에 먹음 맛이 그대로 입니다.^^ 맛 변화가 없습니다. 매장 내부는 오픈되어있기에 깨끗한게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모든제품 구매시 설탕을 묻혀주실지 물어보십니다. 아이들은 설탕 묻힌걸 좋아라해서 항상 묻혀 달라말씀드립니다.

 

 

 

 

한 쪽에는 음료도 같이 판매중입니다. 뚱캔 1000원에 저렴히 판매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설탕을 묻혀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꽈배기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여기는 느끼한게 별로 없는거 같아서,,, 한 번 먹음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어른인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아이들은 더더욱 잘 먹습니다!

 

 

 

 

매장 앞에선 물어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매운맛, 매운 맛 두가지 입니다. 금액은 동일하게 3개에 3000원에 판매하계십니다. >< 날이 추워서 그런가 오뎅이 땡겨서포장해왔습니다! 어묵도 먹을만 했습니다. 날이 추워지는데 오뎅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