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편의점토핑왕 삼각김밥토핑3배 내 입맛엔... 별로.. 였다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cu 편의점토핑왕 삼각김밥토핑3배 내 입맛엔... 별로.. 였다

by 아이콘😊 2020. 10. 27.
반응형

youngbling 

시월, 27일 

오늘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아침에 아이를 등원시켜주고 집 앞에 cu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점심은 간단히 해결하려고 들어갔습니다~! 편의점엔 먹을게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입니다ㅠ_ㅠ 

보통 택배기사님들이나,배달원분들 시간없어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음... 간편하게 먹을거를 고르다가 삼각김밥 코너에 가서 삼각김밥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ㅠ_ㅠ 오전에 가서 그런지 ,,, 삼각김밥 종류가 몇 없어서 일단 눈에 띄는 토핑왕 삼각김밥을 사왔습니다.

다른 삼각김밥보단 크기가 컸습니다^^;;  

핑 3배 단짠 삼겹 볶음 삼각김밥 가격은 1400원 입니다. skt 포인트 100원 할인받아서 130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방금 먹고 바로 후기를 올립니다.

보통 삼각김밥 같은 경우에는 전자레인지 30초만 돌리면 되는데, 이건 너무 커서 그런가 30초로 부족해서 20초 더 돌렸습니다. 

그리고 비닐을 떼고, 한 입 베어 먹으려는 순간.... 삼겹살 비린내가 확 올라옵니다............

밥 양은 무지 많은데 내용물은..음 ? 보통 삼각김밥에   3배?  가 맞나 싶었습니다. 허허..... 

각했던 것보다 맛이 너무 없었고, 토핑도 많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다시는 돈 주고 안사 먹을  듯 싶습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먹었는데... 최악이였네요.;;; 저 처럼 크기와 문구에 현혹되어 구입하지 마세요! 
차라리 돈을 조금 더 보태서 김밥집에서 김밥 먹을 듯 싶네요ㅠㅡㅠ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