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넵튠
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넵튠

by 아이콘😊 2021. 2. 15.
반응형

넵튠은 모바일 전문 개발사라고 합니다.

넵튠 홈페이지

넵튠은 2012년 1월 (주)넵튠 설립했습니다. 

그 해 8월 프로야구 마스터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0월에는 넥슨 프로야구 마스터 2013 앱스토어 최고의 앱 선정이 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프로야구 for kakao 런칭했으며 LINE 터치터치 런칭& 일본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달성했습니다. 

넵튠 홈페이지

카카오 사천성을 아시나요?  저도 어릴떄부터 한게임 사천성을 좋아라했는데요. 카카오에서도 사천성 게임이 있어서 한 떄 즐겨 했던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사천성은 블록을 이어서 블록을 깨는 게임이에요 ! 사천성은 톡톡 터지는 맛이 제맛입니다!

넵튠 홈페이지

헌터스리그는 몬스터들의 목에 거린 현상금을 향한 헌터들의 도전과 경쟁 게임이라고 합니다. RPG 게임인데요. 실시간으로 컨트롤하며 공략에 따라 위치이동,고정,타겟지정,스킬을 시전해볼 수 있다고 해요. 

무기에 따라 캐릭터가 변한데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 모험 스트레이지에 숨어있는 현상금 몬스터를 추적하고 처치하는데요. 매일 바뀌는 던전,보스챌린지의 보스에 따라 공략도 체인지 된다고 합니다. 

24종의 무기와 12종의 스킨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 변화는 물론이며 횡스크롤 사이드뷰와 실시간 자율 전투,액티브,퓨전 스킬 독보적인 3D 핸드드로잉 그래픽을 즐겨볼 수 있다고 해요. 

넵튠 홈페이지

블랙서바이벌이라는 게임입니다.

26종의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팬싱선수,배우,의사,경찰,해커,요리사,학생 등 나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전투에 참여합니다. 병원,숲,모래시장 등 22개 지역으로 나뉘어 시시각각 금지구역으로 변하여 전장이 좁아진데요. 살아남고 싶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강해져야 한다고 합니다.총,활,권법,둔기 등 총 7종의 무기 타입에 맞춰 무인도 곳곳에 숨겨진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도구,식량을 제작할 수 있데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