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곧 김영희 동태탕 추운 겨울 따뜻하게 한 그릇 해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배곧 김영희 동태탕 추운 겨울 따뜻하게 한 그릇 해요

by 아이콘😊 2020. 10. 27.
반응형

youngbling

시월, 이십칠일 

 

오늘은 배곧신도시에 있는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에 가서 외식하고 왔습니다.

 

 

날이 추워지다보니 뜨뜻하고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동네 한바퀴돌다가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찾아가게 됐습니다. 맛집은 시간이 지나도 알아서 찾아가게 되어있는거 같아요^^

오늘 이웃 블로그 탐방하는데 다들 맛있는 음식 드시길래 못 참겠어서 나갔다 왔답니다..>< 

블로그하면서 살이 더 찔 듯 싶어요 (하하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말이죠)

 

 

위치는 배곧 중심상가 뒷 편에 있어요. 배곧 파출소 근처입니다. 중앙프라자 1층에 있습니다. 

 

 

매장 외부,내부 청결하고,깔끔 했습니다^^ , 사진 찍고 매장으로 들어갔지요~ 우선 식당들어갈때 청결한지를 보게 되는거 같아요^^;;

 

 

코다리,아구 효능에 관한 글이 걸려있어요~ 

동태,황태,생태,북어,코다리가 있는데요. 명태를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서 이름이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코다리는 겨울에 말려 반 건조한거라고 합니다.  코다리는 겨울에 먹기 좋은 음식인거 같습니다.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뼈 건강에도 좋다하니 날이 추운 겨울에 제철음식 같아요! 

아구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미용에도 좋다고합니다.

눈건강,면역력,성장하는 아이들에게도 좋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우리 몸에 좋은 음식들인거 같습니다.

 

 

코다리,동태,아구찜 정식 평일 오전 11시~3시에는 10,900원!  / 평일 오후 3시 이후~공휴일,주말엔 15,00원! (2인이상 주문해야한다고합니다!><)

저는 식사를 하러 간거라 식사류에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동태탕 2인을 주문했습니다. 식사류는 1인도 가능해서 혼자 오셔서도 드시더라고요. 

아이들은 치즈돈가스를 시켜주었습니다~^^ . 어린이 메뉴도 있어서 아이들이랑가도 부담이 없는 듯 싶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게 2인인데요.  양이 3인분 이상 같습니다. 양이 정말 많습니다!! 동태,고니 양이 많아요;;; 

둘이서 먹는데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도 많은데 국물이 많다고 해서 싱겁다고 생각하실텐데 국물도 진하고, 시원합니다. 동태 살을 발라서 아이도 줬습니다. 잘 먹습니다^_^ 워낙에 생선을 좋아라 하는 아이라 잘 먹더라고요.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데 영양맛점 , 맛 만점인 동태탕 드셔보시는건 어떤지요~

찜종류도 양이 많이 나오는거 같았어요~ 

배곧 파출소 근처 맛집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정말 양많고 맛집인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김영희 아구찜 어떠신가요? 

배곧 맛집 소개였습니다^_^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