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곧 다비치안경 이벤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배곧 다비치안경 이벤트 후기

by 아이콘😊 2020. 11. 26.
반응형

1.다비치안경 후기 참여 계기

지난번에 아이 영유아 검진을 했습니다.

ㅠㅠ 시력이 안좋게 나왔다며, 안과가는걸 권유하셨습니다.

안과를 갔더니 정말 생각했던 것 보다 시력이 너무 안좋게 나왔습니다.

정밀검사 후에 안경착용을 해야한다고하여 다비치안경점에 방문했습니다. 

어린이 안경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여러 곳이 였습니다.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 여러개 착용해보고, 어떤게 어울리는지 고민하다 구매를 했습니다.

이벤트 진행중이였는데 블로그에 후기 글

대형 안경닦이 또는 렌즈 2쌍을 주는 이벤트 중이였습니다.

그래서 참여하게 되었지요^^. 

배곧다비치안경점 후기쓴건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배곧 다비치안경점 방문후기

youngbling 시월, 이십구일 둘째 아이 영유아검진을 하였습니다. 예약 후 병원에서 검진을 했는데 시력이 안좋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충격먹고 바로 배곧 메가박스에 있는 배곧서울안과로 달려갔

youngbling0801.tistory.com

 

 

2. 이벤트 참여 후 렌즈 2쌍 받은 후기

안경 구매 후에 신랑 안경 맞추러 간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블로그 이벤트 후기 보여드리고 렌즈 받으려고했는데 

원하는 색상이 없었어요 ㅠ_ㅠ 그래서 다음에 받으러온다 했었지요.

아이 안경 다리가 삐뚫어져서 교정하려고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As도 확실해서 좋아요! 

아이 안경다리를 교정하는 동안에 직원분께 리뷰이벤트 글을 보여드렸지요. 

보시고  색상 고르라고 하셔서 골랐는데 이번에도 원하는 컬러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있는 색상으로 2개 골라왔습니다. 

직원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블로그 후기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월 초에 와야 원하는 컬러를 

가져갈 수 있다고 하셨어요 ^^(하나의 팁을 말씀해주셨네요)

블로그 이벤트 후기는 여러번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말이에요. 

 

3.내가 고른렌즈 컬러 

 

렌즈 포장상자에 담아주셨네요^^.

렌즈통은 집에 하나도 없어서 염치없지만 말씀드리고고 하나 받아왔네요^^;;

 

 

 

제가 받아온 렌즈 브랜드 이름은 뜨레뷰입니다.

예전에 구매해서 착용한적이 있었어요. 

뜨레뷰렌즈는 착용감이 꽤 좋았고, 편했습니다. 

뜨레뷰렌즈를 다시만나서 좋았어요!

 

 

 

제가 받아온 컬러는 브라운계열 렌즈 하나,그레이 컬러 하나 해서 총 2개 받아왔어요.

음... 3일 착용가능한 렌즈이니까 총 6일 착용이 가능하고요.

착용했을때 생각보다 색상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고, 편했습니다.

솔직히 렌즈 착용은 하루종일 착용해야하다보니 편한게 제일 중요하지요.

렌즈 오래 착용하는건 눈 건강에는 좋지 않겠지만,

기분낼때 착용하기엔 괜찮은 듯 싶어요^^ 

렌즈 구매하려면 다 돈인데 이렇게 리뷰이벤트를 통해서 2쌍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별거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벤트 참여로 얻은거라 기분이 좋아요^^ 

 

모두들 다비치 안경방문시 진행중인 이벤트는 없는지 확인해보시고 ~ 

참여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컬러가 없다는걸 보니 꽤 많이들 참여하시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