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스마트 초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by 아이콘😊 2021. 5. 17.
반응형

스마트 초이스라는게 무엇일까요? 우리는 핸드폰을 구매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부분도 몰라서 못 받는 부분들도 있습니다. 스마트 초이스에서 25%요금할인단말조회가 가능해졌습니다. 25%할인이라고하면 꽤 큰 할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통신비도 생활비 지출에서 꽤 큰 부분을 차지하니까요.

스마트 초이스 간소화 페이지

스마트초이스 바로가기 입니다.

https://www.smartchoice.or.kr/smc/index.do

통신요금 정보포털 스마트초이스

이용자가 많은 경우 임시로 운영되는 간소화 페이지입니다. 현재 이용자가 많아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신 미환급액 조회 서비스는 언제라도 이

www.smartchoice.or.kr

사이트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지금은 접속량이 많아서 간소화 홈페이지가 뜨고 있습니다. 25%요금할인단말조회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신청대상자는 지원금을 받지 않고 1년~2년을 선택해 선택 약정 할인신청한 분들만 월 통신비에서 2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초이스 

접속하면 단말기 식별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말기 식별번호 IMEI 확인 방법을 모르신다면 걱정마세요.

스마트 초이스

통화버튼 누릅니다. 다이얼에서 8#06#을 눌러줍니다. 그럼 IMEI 번호가 뜹니다. 그러면 그 번호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기종별 IMEI 확인 방법 입니다.

안드로이드 앱스-설정-휴대폰정보-상태-IMEI확인가능
아이폰 설정-일반-정보-IMEI확인가능

조회 후 신청방법은 SKT,KT,LG U+ 등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잘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답변 안내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스마트 초이스

스마트 초이스 사이트에서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도 가능합니다.이름,주민등록번호,통신사 선택 후 조회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9~2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명의도용 조회는 이동전화,무선인터넷,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인터넷전화 등 통신서비스가 신규 개통되었을 경우 통신서비스 가입사실을 SMS문자로 알려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본인의 통신ㄹ서비스 개통 현황,이동전화 요금납부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불법개통과 자신도 모르게 발생한 이동전화 요금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 공익적 목적의 대국민 무료서비스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명의로 통신서비스가 개통될 경우 SMS로 알려드립니다 통신서비스 이용자가 이동전화,무선인터넷,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인터넷 전화를 신규 가입했을경우 언제,어느 통신사에 가입했는지 본인명의 이동전화에 sms로 가입사실 통보합니다.
현재 본인명의로 개통된 통신서비스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가입현황 조회서비스를 신청하면 현재 회원님의 이동전화,무선인터넷,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인터넷전화 가입현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가입제한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동전화 가입제한 서비스는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 및 비가입자 모두를 대상으로 통신사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이동전화서비스 가입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One-stop서비스입니다.
자신의 명의로 통신서비스가 개통될 경우 E-mail로 알려드립니다. E-mail안내서비스를 신청하면 이동전화,무선인터넷,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인터넷 전화 가입시 E-mail로 통신서비스 개통사실에 대한 안내를 받아 명의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명의 도용 의심시 대처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가입현황 조회서비스 조회 후 자신이 가입한 사실과 다를 시 명의도용의심 처리 안내를 통하여 통신사별 명의도용 신고처리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의도용 조회

스마트 초이스

도난 방지 기능 안내입니다.
킬스위치(Kill Switch)란 스마트 폰에는 휴대폰의 도난,분실 및 해외 밀반출로 인한 이용자 피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도난방지기술인 킬스위치 기능이 탑제되어 있다고 해요. 킬스위치 기능은 스마트폰에 개인정보보호 및 도난방지 소프트웨어를 펌웨어나 운영체제에 설치해 분실된 스마트폰을 타인이 사용할 수 없게 만든 기능입니다. 킬스위치 기능 도입의 가장 큰 이유는 휴대폰 절도,분실 떄문입니다. 단말기 제조단계에서 도난 방지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분실,도난시 원격 제어 또는 사용자 설정을 통해 타인이 아예 쓸 수 없는 상태로 만들어 버리는 기능을 말합니다.

기본기능 이용자가 기기에서 킬스위치 기능을 사전에 설정해 놓으면 타인이 재사용을 위한 초기화 불가
부가기능 스마트폰을 분실도난 또는 잠시 놓고 왔을 경우 제조사의 원격제어 웹서비스를 통해 단말기 잠금,데이터 삭제,기기 현재 위치 찾기 등 가능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중고폰 시세조회도 가능합니다. 제조사 선택,모델명 선택,용량 선택,출시년도 선택을 합니다.

내가 조회한 단말기 중고가가 나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스마트 초이스 

상품별 할인반환금 조회입니다. 이용자가 통신사 약정을 맺어 할인혜택을 제공 받았을 경우 약속한 기간을 채우지 못하게 되면 지원 받은 할인혜택을 반환하게 되니 가입전에 꼭할인반환금을 확인해보세요!
모두 조회해보시고 할인 받을 수 있으면 꼭 할인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