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발 530 스틸그레이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뉴발 530 스틸그레이 구매 후기

by 아이콘😊 2022. 5. 9.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날이 급 따뜻해졌어요. 

여름에 신을 운동화를 구매해야겠다 싶어 근처 아울렛 매장을 둘러봤어요. 

그런데 아울렛 매장엔 신상이 없더라고요. 아울렛 매장 안에 있는 ABC마트에 방문했어요. 

그런데 제가 사려는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사이즈가 없더라고요ㅠㅠ 

주변 뉴발매장에 전화해도 재고가 없고 들어오더라도 5월 말인데 정확하지 않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뉴발란스 공홈에도 재고가 없더라고요. 재고 알림을 해둬도 언제 연락올지 모르는 상황... 

근처 ABC매장에 전화하니재고가 많다고 하시길래 곧장 달려갔습니다~! 

제가 발가락 수술을 몇차례 해서 발가락이 좀 크고 발볼이 넓어요. 

그래서 나이키나 아디다스 신으면 불편하더라고요. 

딱 맞는 느낌이 안들었거든요. 

스케쳐스 고워크 운동화는 내 발에 딱맞게 편하게 신었던거 같아요! 

뉴발이 발볼이 넓게 나왔다고 하길래 직접 신어보고 구매했어요. 

직접 신었을때 가벼우면서도 신발이 크게 나와 엄청 편하더라고요. 

저는 보통 235~240신는데 뉴발 530KA는 좀 크게 나와서 235로 구매했어요~  

모델명은 MR530KA 스틸그레이컬러입니다! 

금액은 99,000원이예요. 

지금 ABC마트에선 2족 구매시 20% 할인하는데 뉴발, 반스, 컨버스 이 브랜드는 제외더라고요 아쉬웠습니다. ㅋㅋ 

아디다스랑 나이키 브랜드는 할인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심 좋을거 같아요~! 

직원분이 친절하셨어요~ 운동화 불량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주셨어요. 

친절한 직원 덕분에 불량 없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신고다니기 부담없는 디자인이고 무난해서 인기가 많은가봐요  ~

슬랙스, 청바지,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거부감 없이 찰떡이더라고요. 

날렵하게 생겨서 다리도 길어보이게 해줄거 같아요~ 

 

운동화 한 번사면 오래 못 신어요. 

뉴발란스 운동화도 여름에 잘 신다가 보내줘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