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정석마스크 kf94 에어데이즈 사이즈와 가격 어떻게 될까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조정석마스크 kf94 에어데이즈 사이즈와 가격 어떻게 될까요?

by 아이콘😊 2021. 3. 5.
반응형

조정석 마스크 에어데이즈

요즘 새학기가 시작이 됐는데요. 매일 학교가는 아이들을 위해서 마스크를 넉넉하게 구비를 하고있어야하는데 부담이 되지만, 아이들에게 만큼은 좋은 마스크를 씌워주고 싶은게 부모마음이지요. 그래서 kf94 마스크 중에서도 에어데이즈 마스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어데이즈는 조정석이 광고모델입니다. 티비광고에서도 몇 번 보셨을거에요~  사이즈에대해 확인해보아요^^ 

에어데이즈 홈피

비말마스크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비말마스크가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곧 더운 여름이 되면,kf94 사용하기에는 아이들에게 힘들 수가 있어요ㅠㅠ 어른들도 힘들지요. 너무 답답하고 숨차고 여름에는 땀까지 위생적이게 사용하기 좋은건 비말마스크인거 같습니다. 

에어데이즈 홈피

KF-AD  에어데이즈 비말차단 마스크입니다. 사이즈는 대형,소형 있습니다. 겉감,안감,필터 3중 안전 구조로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곤 합니다. 형광증백제 테스트 완료,포름알데히드 불검출 테스트 완료했다고 합니다. 안심하고 쓸 수가 있지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완료까지하여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 마스크입니다. 

에어데이즈홈피

제일 중요한건 사이즈인데요 !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사이즈가 나와있어요~ ! 그래서 사이즈가 고민이시면 지금 집에 갖고 있는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해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귀 끈 둘레, 세로 , 가로 사이즈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대형과 소형사이즈 참고해보세요. 

 

귀 끈 둘레 

세로  가로 
대형 170mm 95mm 175mm
소형 155mm 95mm 145mm

에어데이즈 홈피 

kf94 마스크 

가을,겨울,봄에는 날이 덥지가 않아서 kf94마스크 착용하기엔 부담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kf-94마스크 착용해주시는게 좋은데요. 에어데이즈 마스크는 4중 안전구조 마스크입니다. 겉감으로 큰 입자 차단합니다. 높은 등급(sss)의 100% 폴리프로필렌수지 부직포 원단입니다. 중간재는 큰 입자 차단 및 마스크 형태 유지해줍니다. 프리미엄 안감은 아기 기저귀에 쓰이는 부직포 원재료 사용합니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서 피부 자극이나 답답함이 없습니다. 필터는 mb정전필터인데요. 적은 입자 차단합니다. 필터가 부드럽고 호흡기 저항이 우수하고 안정적인 세균여과효율 99.9% 이상 인증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귀끈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은 특징이 있다고 해요. 내 가족이 사용할 마스크이니 꼼꼼하게 따져봐야하지요! 

에어데이즈 홈피 

사이즈 비교 

대형 플러스,대형,소형 이렇게 나뉘어져있습니다.보통 성인들은 대형착용,중학생,초등학생,성인여성은 대형착용해도 될거 같아요~ 저학년 초등학생,미취학 아동은 소형 착용하면 될거같아요! 

에어데이즈 홈피 

kf-94마스크 사이즈 비교표 

  귀 끈 둘레 세로 가로
대형플러스 180mm 160mm 123mm
대형 180mm 160mm 120mm
소형 160mm 125mm 100mm

 

코로나19로 초등학생 저학년 1,2학년들은 매일등교를 하여 마스크를 하루 하나씩 써야해서 많이 부담스러워요ㅠㅠ . 그리고 어른들도 출근하면서 매일 써야하니 마스크사야해서 가계에 부담이 되실텐데요 . 지금 신학기 프로모션 들어간 에어데이즈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