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모스 가습기 통세척이 가능한 대용량가습기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

마모스 가습기 통세척이 가능한 대용량가습기입니다.

by 아이콘😊 2021. 3. 14.
반응형

마모스 통세척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4L

요즘 창 밖을 보면은 미세먼지로 뿌옇습니다. 집이 건조해서 먼지도 잘 쌓이고 방을 닦아도 닦아도 먼지가 너무 쌓이더라고요. 가전제품에도 먼지가 너무 많아서 청소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밖에 먼지도 많고 집이 건조하면 먼지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조기를 구입을 했어요. 거실에는 한일 가습기를 사용중이고 아이들 방에 둘 가습기를 찾아보았습니다. 가습기 고를때 기준이 통세척이 편해야하고,대용량이여야 했습니다. 가습기 세척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세척이 간편한게 좋더라고요. 쿠팡에서 둘러보다 구매하게된 마모스 통세척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마모스 초음파 가습기 

마모스 초음파 가습기 구매한 이유는 ①간편한 통세척과 물탱크로 4L 대용량이라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가성비 갑입니다. 한일 미스트 촉촉 가습기는 10만원대에 몇 년 전에 구매했었는데, 요즘은 가성비 가습기가 많더라고요. 굳이 비싼거 살 필요를 못 느꼈습니다. 또 ②연속가습시간이 15시간 이상이라는 큰 장점이 있어요! 가습방식은 초음파식입니다. ③청결한 수질관리로 세라믹필터가 있습니다. ④절전형 소비전력 25W 입니다. ⑤저소음설계로 ~35db입니다.  ⑥가습량 조절은 다이얼로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작동이 가능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⑦39,9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마모스_통세척_가습기

위에서 설명드린거처럼 대용량이지만 자리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요~ 그래서 어디든 둘 수 있어 좋은 듯 합니다. 보시면 다이얼 방식이라 정말 간단하지요. 입구도 넓어요. 물이 부족하면 보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MAX넘치지 않게끔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MAX기둥부분에 물을 부으면 안됩니다.  물탱크에 물이 부족 시 작동 상태 지시등에 발간불이 켜지며 자동으로 작동을멈추어 안전합니다. 물을 채우면 파란불이 켜지며 정상작동으로 가습이 시작됩니다. 초음파 가습기로 소음일 적고 가습량이 풍부하고 전력 소모량이 적어서 경제적입니다.

전용세척솔이 들어있습니다. 노란 부분은 아로마 오일 트레이입니다. 아로마 오일을 넣으면 테라피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청소솔도 보관하기 쉽게 구성되어있어 좋은거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물탱크에 직접 넣어서 사용시 가습기를 손상시킬 수 있으니 아로마 트레이를 사용해주세요.)

가습기 강,약 동영상입니다. 강,약 조절도 잘 됩니다. 가습량이 많아서 습도 조절에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사용 및 관리 방법

물탱크 분리전에는 항상 플러그를 제거해서 분리합니다. 물탱크에 이물질 없는지 확인하며 꼭! 수돗물을 이용해서 사용합니다. ❗물 보충시 주의사항❗ 위에서 말씀 드린거처럼 물을 보충할 경우 물통 중앙 분무구 안으로 물을 절대 넣으면 안됩니다. 그럴경우 고장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청소는 가습기 본체와 물통을 전체 세척하지만 세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정기적으로 물탱크를 청소하고, 사용하고 남은 물은 하루가 지나면 반드시 새물로 교체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건조한 장소에 보관합니다. 

항상 분리하기 전에 항상 플러그를 제거하고, 작동중에는 본체에 고여있는 물을 만지지 않습니다.

 

 

가습기를 틀고나서 확실히 먼지가 많이 줄었습니다~ 청소하기 너무 편리한거 같아요. 집에 습도 조절이 정말 중요하다고 이번에 다시금 느끼게 됐습니다. 건조한 겨울,봄,가을에 꼭 필수품인 듯 합니다. 호흡기 점막이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기관지 상태를 보호하는데 신경을 써야해요. 겨울철에 자고나면 목이 아픈 경험을 하셨으면 습도가 낮아서 생긴 문제이므로 습도체크를 꼭 해보세요! 적정습도는 40~60%가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는집은 더더욱 습도 조절하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