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아이콘😊 2022. 1. 19.
반응형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하이패스 구입이 시급해졌어요. 

맨날 현금 게이트로 다니다보니 

은근 불편하기도 하고 

시간도 은근 잡아 먹는거 같아요 

 

그래서 

구매한 하이패스 인데요. 

엘핀 시그니처 RF방식 하이패스 단말기 E-1000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RF방식이고 금액은 39,600원에 구매했어요 

네이버쇼핑에서도 

쿠팡이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다른데선 6만원돈 주고 사야해요 

제가 어제 구매해서 새벽에 도착했어요! 

쿠팡로켓와우 정말 배송하나는 

끝내줘요 

하이패스 구매하는 곳은 많지만 

저는 쿠팡 추천드려요

엘핀 RF 방식 하이패스! 

쿠팡 비닐에 

박스 이렇게 왔더라구요. 

 

박스 그림에 보면 

RF방식

중소형 화물차 심야할인

초경량

전기/수소차 통행료 할인

충전금액 알림

음성안내 

적혀있는데 

위에 적힌 것들은 다른 하이패스에서도 제공되는 기능 같았어요^^ 

 

하이패스 단말기 인데요 

생각보다 진짜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박스 열었을때 하이패스 등록 메뉴얼이 잇어요 

 

위에 나온대로만 하면 쉬울거 같아요 

설명도 잘 되어 있구요! 

 

인증번호도 있고 

엘핀하이패스 AS연락처도 보이는 곳에 적혀 있어요.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이에요 

시거잭 

거치대

USB케이블 

설명서

단말기 

단말기 등록할때 꼭 동봉된 USB케이블 쓰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측면을 찍어봤어요 

왼쪽에는 볼륨버튼 

오른쪽은 메뉴버튼

반대쪽 측면은 USB케이블 연결 하는 곳과

시거잭 연결하는 단자가 있어요. 

하이패스 카드 사용방법이 나와 있는데요 

카드를 설명서대로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버튼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단말기 상태라던가 

카드상태 확인 메뉴얼이예요 

 

 

제품 등록방법이랑 

제품설치 방법 메뉴얼인데요 

따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방법 포스팅해볼게요

문제해결 방법도 나와있어요~ 

거치대 모습인데 

3M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하이패스 카드 장착한 모습이에요 

저는 차가 스파크인데요 

스파크 옆쪽으로 달았어요~ 

빨간불도 

운전자석에서 확인할 수 있게 설치 했어요 

여자가 설치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하이패스 카드 구입방법과 단말기 등록 방법은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2022.01.25 - [리뷰/전자제품] -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 구입 후기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 구입 후기

2022.01.19 - [리뷰/전자제품] -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하이패스 구입이 시급해졌어요. 맨날 현금 게이트로 다니

youngbling0801.tistory.com

 

2022.01.18 - [정보/생활정보] -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바로가기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바로가기

고속도로를 이용을 했는데 통행료 미납이 됐을지 걱정된다면 조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패스가 장착이 안되어 있는 경우 모르고 하이패스 통행차로로 통행했을때 미납금이 발생되어 몇

youngbling0801.tistory.com

2022.01.14 - [정보/생활정보] -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들어가며 올해도 어김없이 새해가 밝아오면서 세금부터 내라는 고지서가 날라 왔습니다. 그것은 자동차세 입니다. 자동차세 매해 연납신청 한 번만 하면 1월 중순쯤에 고지서가 날라오는거 같

youngbling0801.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