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곧 최고당돈가스 가성비 좋으네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배곧 최고당돈가스 가성비 좋으네요~

by 아이콘😊 2020. 10. 25.
반응형

 

 

Youngbling 

시월,이십사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위치해있는 고당 돈가스 배곧신도시점 방문을 했습니다.자주 방문하는 돈가스 맛집입니다.
배곧신도시에는 먹을 곳은 많지만 맛집이라고 할 만 한 곳은 많이 못 가본거 같습니다.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맛 집 중 하나입니다.
위치는 배곧 중심상가에 있습니다. 배곧신도시 중심상가맛집( 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배곧 국민은행,배곧 파리바게트 옆 건물 센터프라자 2층에 자리해 있습니다~ 은행 볼일 보고 점심을 뭐 먹어야할지 고민이시라고하면 최고당 돈가스를 추천드립니다.^^



 최고당 돈가스 입구에 입간판이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금액을 보고 결정 할 수 있어 좋은 듯 합니다.
오픈시간은 11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브레크 타임도 있습니다.브레이크타임2시30분부터 4시까지이니 꼭 확인 후 방문하면 됩니다.
저도 몇 번을 헛걸음 한적이 있습니다.ㅠ_ㅠ 브레이크 타임을 확인 못 하고 방문했다가 먹지도 못 하고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먹고 싶던 음식을 못 먹어서 우울했답니다.저 처럼 헛 걸음 하지 마세요ㅠ_ㅠ

매장에 들어가게되면 입구 옆에 셀프 계산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요기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세트상품,단품상품 등 분류되어 있습니다.
단품은 수제돈가스 4,900원 부터 ~ 세트는 수제돈가스+쫄면,우동,냉면이 있습니다. 메뉴마다 금액차이는 있지만 최저 7,900원부터 있습니다.
정말 저렴해 않나요^^? 저는 아이들과 방문해서 돈가스 2개, 돈가스+냉면 세트를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메뉴입니다.
카드,현금,경기도 시흥지역화폐 시루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얼마안되어 메뉴가 나왔습니다.돈가스와 냉면이 같이 나왔습니다.(원래 밥도 같이 주시는데 아이들 주다보니 밥을 빼고 사진 찍게 되었네요^^;)
돈가스보면 색이 진짜 곱지 않나요 ? 기름도 깨끗합니다.식당 잘 못가면 기름도 오래된거 써서 돈가스 색도 별로인 곳도 많습니다.저렴하다고해서 돈가스 양이 절대 작지 않고,얇지도 않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두꺼운게 보이시나요^^, 그리고 냉면도 다른 곳에서 나오는 입가심?하는 정도 양이 아니라 단품으로 나오는 양과 같습니다.
둘 다 단품으로 나오는 양인데 정말 저렴한거 아닌가요 ? 우선은 돈가스를 먹기전에 수저로 냉면 국물을 먼저 떠먹습니다. 그리고 양념장을 풀고 냉면 한입을 먹고 돈가스를 특제 소스에 찍어먹음 정말 꿀맛입니다. 특제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데 그 매콤함과 꾸덕한 맛이 돈가스와 어울러져서 정말 맛이 좋습니다.
요기 냉면도 중독입니다.ㅠ_ㅠ 진짜 냉면과 돈가스 중독될 정도로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돈가스 정말 잘 먹습니다. 맛있다며 허겁지겁 먹었네요^^

첫번째 소스는 돈가스 소스이고, 가운데 있는게 특제 소스입니다. 매콤함과 꾸덕함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한 번 먹음 저 맛에 헤어나올 수 없는거 같습니다.소스만 따로 판매하신다면 사와서 먹고싶을 정도 입니다.^^! 판매를 안하시니 참 아쉽습니다ㅠ_ㅠ.돈가스 소스는 테이블에 있고, 특제소스,단무지,장국은 셀프코너에 있습니다. 셀프코너는 카운터 옆에 있습니다.

식사하면서 매장내부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오픈 시간 맞춰가서 사람이 많지 않아 찍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매장 내부는 위생을 많이 신경 쓰시는거 같고 깨끗해 보였습니다.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조리하는게 보입니다. 마스크도 착용하고 계시더라고요. (보통 다른 곳 가끔가면 코마스크 하시거나 잘 못 착용하고 조리하시는걸 종종봤습니다. ㅠ_ㅠ) 요즘 같은 시기에 좋아보이지는 않았는데 여기는 위생을 신경쓰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러브 최고당처럼 정말 최고입니다. 위생 + 맛 + 가격 정말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예정입니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가게가 맛 집일때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렴하기도하고, 양도 많아서 학생들도 많이 오는거 같습니다~!
배곧신도시 맛집,밥집 뭐 먹을거 없을까? 하시는분들 추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