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도 풀빌라 독채펜션 추천 힐펜션
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부도 풀빌라 독채펜션 추천 힐펜션

by 아이콘😊 2022. 4. 10.
반응형

대부도 풀빌라

풀빌라를 방문하려고 검색을 많이 했어요. 

아이들이 기대하는 수영자 있고 놀이방 있는 펜션을 원했거든요. 

많은 검색 결과 

대부도 독채펜션이 다른 지역보다 가성비가 좋고 저렴했다는 점이 있어서 

대부도 독채펜션을 검색하다 

알게 된 '대부도 독채 힐HILL 풀빌라 펜션'으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대부도 풀빌라

앞에서 찍었을때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굉장히 넓은 공간이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대부도 풀빌라

문 안에 

또 현관문이 있어요~  

현관도 넓어요. 

대부도 풀빌라

주방인데요. 

주방에서 쓰는 용품들은 다 구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모르고 일회용 접시, 수저, 젓가락 가져갔는데 

굳이 다 챙길 필요가 없더라고요. 

대부도 풀빌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통 

다 있어요^^ 

냉장고도 커서 많은 음식을 보관할 수 있어요. 

주방 옆에 

문이 또 있는데요. 

저 문으로 나가면 틀램폴린이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

인덕션도 있어요. 

아침에 갈비탕 끓여먹었어요^^ ! 

사용방법을 몰라 문자로 물어봤어요. 

어찌어찌 하다보니 작동이 되더라고요 

대부도 풀빌라대부도 풀빌라

냄비, 쟁반, 야채 씻는 그릇 , 프라이팬 다 있죠~ !

괜히 짐만 바리바리 싸들고 갔어요. 

대부도 풀빌라

냄비도 크기별로 있어요~ 

안챙겨가도 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대부도 풀빌라

젓가락이랑 유아용 식기류 다 있죠 ? 

대부도 풀빌라

바베큐 먹을 때 필요한 그릇 접시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치약 다 있어요 ㅋㅋㅋㅋ 

챙겨갔는데 안챙겨가도 될 뻔 했어요.ㅠ ㅠ

대부도 풀빌라

트램폴린도 엄청 커서 애들이 엄청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  

바베큐장 옆에 있어서

밥먹다가 트램폴린에서 놀다가 밥먹다가 집 안에서 놀다가 뛰어놀다 ~ 

맘껐 뛰어 놀고왔어요. 

대부도 풀빌라대부도 풀빌라

수영장이에요. 

온수가 틀어져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온거 보이시죠?

물이 따뜻하더라고요! 

대부도 풀빌라

온수도 잘 되서 애들이 신나게 놀았어요

진짜 몇 시간을 놀았는지 몰라요 >< 

우리만 사용하는 공간이라 블루투스 스피커도 가져가서 음악틀고 놀았어요

가신다면 블루투스 스피커 가져가시는 것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신나는 노래가 나오니 더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대부도 풀빌라

미끄럼틀도 있어서 진짜 신나했어요

우리만 이용이 가능해서 그 점이 더 좋았어요.

튜브라던가 비치볼 유아용 구명조끼 어른용 구명조끼 다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

물만난 물고기들 ~ 

수영장도 완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진짜 대만족!! 

물이 진짜 깨끗했어요. 

나오라고 해도 더 놀겠다며 신나게 놀았던거 같아요. 

대부도 풀빌라

1층에 오락기, 책, 장난감 방이 있어요~ 

심심할 틈이 없어욬 ㅋㅋ

대부도 풀빌라

노래방도 있어서 신나게 노래도 불러요 ㅋㅋㅋ

시원한 맥주마시면서 즐기는 노래방 

요즘 코로나로 노래방을 못 가서 물만난 고기처럼 어른들은 노래 부르며 신났어요 

대부도 풀빌라

노래방에서 볼 수 있는 리모콘과 책 ㅋㅋㅋㅋ 다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튜브 바람 넣는 기계도 있어서 따로 안챙겨도 되더라구요 

대부도 풀빌라대부도 풀빌라

빵빵한 사운드와 찬란한 조명 불빛 

노래방에서 부르는 느낌 받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대부도 풀빌라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nbsp;공기청정기 필수로 있을텐데요.&nbsp;펜션에도 공기청정기가 있더라구요!&nbsp;이런 세심한 것들이&nbsp; 좋았던거 같아요.
대부도 풀빌라

바베큐장이에요. 

한 쪽에 크게 바베큐 장이 있어요! 

토치도 준비되어 있어서 굳이 챙겨갈 필요가 없더라고요 

미리 방문전에 사장님께 전화로 있는지 물어보고 갔어요~ 

대부도 풀빌라

대식구가 와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넓어요. 

유아용 의자도 있고 에어컨도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

ㅎㅎ 바베큐는 처음이라 

초보티를 팍팍 내면서 고기를 구었어요;; 

번개탄은 다이소에서 천연숯으로 2개 사갔어요. 

고기는 한 근 포장해가고 소시지도 사갔어요. 

 

2층

으로 올라가는 계단 

대부도 풀빌라
대부도 풀빌라

바깥을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대부도 풀빌라

커피 마시면서 즐기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대부도 풀빌라

화장실 너무 깨끗하지 않나요?

모든 화장실이 청소가 잘 되어 있고 깨끗했어요. 

냄새도 안났어요~ 

대부도 풀빌라

2층에 침대 없는 방이에요. 

2층에는 방이 3개가 있어요~ 

방도 많아서 대식구가 가서 놀고 자기 좋은거 같아요. 

대부도 풀빌라

침대방은 2개인데요. 한 곳은 사진을 찍지를 못 했어요ㅠㅠ

침대도 푹신하고 이불도 깨끗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랑은 이 방에서 잠을 잤어요.  

 

대부도 풀빌라대부도 풀빌라

탁구대, 농구대등 스포츠 게임을 할 수도 있어요. 

1층에서 수영하고 뛰어놀았고

2층에 올라와 농구하고 탁구하고 다트하고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놀았던거 같아요. 


대부도 풀빌라

펜션에서 3~5분 정도 걸어가면 갯벌이 있어요. 

진짜 바로 앞이 갯벌이고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저희는 몰라서 도구를 못 챙겨 갔는데... 

가신다면 

아이들 장난감, 호미 같은거 들고가셔서 갯벌체험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네이버 뷰에서 사진 퍼왔는데요. 

앞에 저렇게 다 갯벌이에요~ 

 또

들어가기 전에 

큰마트랑 다이소 다 있어서 

무겁게 음료나 간신 안사가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가면 마트가 없으니 

입구에서 충분히 먹을거 가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대부도 독채풀빌라 펜션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우선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모르는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고 

수건도 넉넉해서 맘 껏 창고에서 꺼내다 쓸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가족들과의 여행 

신랑, 아이들도 대만족한 이번 대부도 여행 

다음에 또 놀러간다면 

힐펜션으로 놀러갈거 같아요 ~

 

2022.04.10 - [리뷰/음식] - 대부도 장보화손칼국수 맛집 후기

 

대부도 장보화손칼국수 맛집 후기

대부도 방문했으니 점심은 칼국수를 먹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해서 간 곳이 '장보화손칼국수집' 입니다! 장보화칼국수집 메뉴에요. 해물칼국수가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대박인 것은

youngbling0801.tistory.com

 

4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