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에이지 데카론m 출시일&세계관 영상 공개하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썸에이지 데카론m 출시일&세계관 영상 공개하다!

by 아이콘😊 2021. 3. 6.
반응형

 

썸에이지 데카론M 출시

데카론_영상
데카론 홈피

썸에이지에서는 서비스 준비중인 모바일 MMORPG 게임인 '데카론M'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번에는 '데카론M' 배경인 트리에스테 대륙에서 벌어진 대멸망 사건 ' 그랜드폴'과 카론에 대항하는 데카론의 탄생이 자세하게 묘사되고 있습니다. 데카론은 MMORPG로 재미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카론_영상
데카론 홈피 

데카론M은 PC온라인게임인 데카론 지식재산(IP) 활용해서 만들었는데요. 데카론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되는 장수 게임이예요. 데카론M은 많이들 기다리고 있으실거 같아요. 

데카론 홈피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데카론의 탄생 배경이 담겨있습니다. 데카론 스타일은 핵앤슬래시 액션이고, 30-5대 유저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는걸로 기대대고 있습니다. 

 

데카론 홈피

두 개의 달이 비추는 밤이 있는 세계의 불행의 이름을 가진 미세리아가 풍요의 의미를 지닌 리케츠 앞에 있기에 미세리아가 리케츠를 가리는 날은 최대의 흉일로 꼽힌답니다. 

데카론 홈피

 

썸에이지는 텐센트와 자회사 로얄크루우의 주식 일부를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텐센트에 매각하게 되는데요. 이번 텐센트는 계약을 통해서 최대주주로 올라서며 썸에이지는 2대 주주가 된다고 합니다. 

데카론 홈피

모바일 캐주얼 게임, MMORPGR 데카론 M 상당히 큰 인기를 누릴예정일거 같아요! 공개된 영상은 자막과 4K 고화질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지타슈터,아주르나이트,인카르매지션,비셔스서머너,알로켄,세그리퍼,하프바기,드래곤나이트 등등 상당히 많은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데카론 홈피

곧 출시되는 데카론M 너무 기대가 됩니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대박나길 바라요~ 

 

 

 

 

DK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목차 1. dk 모바일 사전예약하는 방법 2. 사전예약하면 혜택이 있나요? 3.DK 모바일 미션 완료 이벤트 소개합니다. 4.게임 구성을 알아보겠습니다. 5.DK직업소개 DK모바일 사전예약 올해 상반기에 많

youngbling0801.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