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건강 매스틱
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정보

위건강 매스틱

by 아이콘😊 2021. 2. 14.
반응형

우리나라 음식은 맵고 짠 음식이 많습니다. 위염을 환자수가 매해 급증하는 추세입니다. 10명 중 한 명은 위염이 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저도 위염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고, 그로 인해서 위 내시경까지 받은 적이 있습니다.ㅠㅠ  식습관을 개선해야하는데.. 정말 쉽지만은 않지요. 

위 건강에 좋다는 매스틱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스틱(MASTIC)은 그리스 히오스 섬에서 자라나는 나무입니다. 정말 귀한 재료인데요. 옻나무 지중해성 작물 매스틱나무의 수액으로 만들어진 천연수지입니다. 매스틱 나무 수액을 건조한 매스틱은 눈물과도 비슷해서 '신의 눈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솔나무 향이 나는 연한 노랑,연두색의 분말입니다. 

위 불편감 새선에 도움을 줍니다.

속쓰림,위산 역류등의 질환은 위산이 지나치게 많을 경우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또 위산이 부족할경우 헬리코박터균이 쉽게 증가하게 됩니다. 

매스틱은 입속 세균 증식을 막는 항플라크 작용으로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매스틱가루를 즐겨 먹게 되면 몸속의 염증을 줄여 줍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고 위건강을 지켜주는데 좋은 역활을 해줍니다.

콜레스트롤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어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출처 위키백과

섭취,복용 방법

하루 구너장량은 1050mg의 소량입니다.  분말,껌 형태로 섭취가 가능한데요. 껌 형태로 씹을 경우에는 하루에 두 세번정도 씹는게 적당한데 한 번 씹는 시간으론 10분 전 후가 좋다고 합니다. 씹는 것이 더욱 좋은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식물성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복통,설사를 유발한다고도 합니다.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다음 검색

섭취,복용 방법

하루 구너장량은 1050mg의 소량입니다.  분말,껌 형태로 섭취가 가능한데요. 껌 형태로 씹을 경우에는 하루에 두 세번정도 씹는게 적당한데 한 번 씹는 시간으론 10분 전 후가 좋다고 합니다. 식물성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복통,설사를 유발한다고도 합니다.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자극적으로 먹는 식습관을 개선하면서 먹어야 효과가 더욱 좋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