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canon프린터 드라이버/캐논프린터드라이버/드라이버 설치방법/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본문 바로가기
정보/복합기 설정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canon프린터 드라이버/캐논프린터드라이버/드라이버 설치방법/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by 아이콘😊 2020. 10. 26.
반응형

youngbling

시월, 이십육일

캐논e3391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내가 사용하는 프린터 연결방법을 알고계셔야해요! 

usb케이블 연결만 가능한지 ! 무선네트워크 연결도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usb케이블 연결방법으로 캐논드라이버 설치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이버 설치가 잘 안될때도 있어서 쉬운거 같으면서도 어려워요 ㅠ_ㅠ  

드라이버 설치 방법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

처음 설치하시는 분들도 잘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다운로드 센터입니다. ↓

 

 

 

 

usb케이블은 분리 후 설치할게요!  

다운로드센터에 접속해주세요.  사진에 보이는 1번 칸에 제품명을 입력해주세요. 

2번 e3300시리즈 mp드라이버 다운로드 눌러주세요. 눌러주면 허용창이 뜨는데 허용 눌러주시고 실행시켜주세요~! 

 

 

이런 창이 뜨면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연결방법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usb를 통해 프린터사용 체크해주시고 다음을 클릭을 해주세요 

 

 

usb케이블 연결해달라고 뜰텐데요.  이 때 usb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usb케이블을 인식할 수 없다라고 뜰경우 하단에 usb케이블 인식안될때 링크를 넣어둘게요 참고해주세요^^)

 

 

usb 케이블 연결하면 인식이되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등록하는 중입니다라고 뜨는데요. 이렇게 뜨면 설치 진행이 되고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되실거 같아요! 

 

 

설치가 완료됐다는 창이 떴습니다^^ 기본프린터로 설정은 알아서 체크가 되더라고요.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어판에서 장치및프린터로 들어가볼게요~ ,  그럼 기본프린터로 e3300series가 설치된게 보이시죠~!  

모델명에 우클릭해서 프린터 속성에 들어가보겠습니다.

 

 

프린터속성에 들어오면 <테스트페이지 인쇄 버튼>이 있는데요 눌러서 출력이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짜잔 ~  테스트페이지 출력이 되었네요~!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쉽지 않나요 ? 드라이버 설치가 처음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무선네트워크로 드라이버 설치방법을 알아볼게요^^ 

아참!!   usb케이블이 인식이 안될때 아래 쪽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프린터 인쇄가 안될경우 / 인쇄안될때 / 출력안될때 / usb인식안될때 /캐논 출력안돼요 / 캐논 복

Youngbling 시월, 십구일 복합기,프린터 사용하는데 갑자기 인쇄가 안되는 경우들이 종종 발생됩니다. 급하게 중요한 문서를 출력 해야하는데 출력이 안된다면 난감하고 당황스러울거 같습니다.

youngbling0801.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