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카드 초대장 발급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차이카드 초대장 발급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by 아이콘😊 2021. 2. 18.
반응형

 

 

체크카드 추천

어떤 체크카드를 사용해야할지 고민이신가요?ヾ(≧▽≦*)oヾ 이제 막 대학생이 되셨나요? 이제 대학생이되었고 돈을 아껴야하는 시기인거 같아요. 대학생때는 신용카드 만드는건 비추입니다.신

youngbling0801.tistory.com

차이카드 발급 방법

날씨가 풀릴 듯 하면서도 춥고,눈이 내립니다. 하루 빨리 날씨가 따뜻해져야 할텐데 말이죠. 취위가 생각보다 오래가고 올해는 특히 눈이 더 많이 내린거 같습니다. 날도 춥고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서 지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집에서 지내면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달이나 쇼핑을 하다보니 어떻게하면 조금 더 절약 할 수 있을지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차이카드라는 것인데요. 차이카드는 초대장을 받아야 발급이 가능합니다.  차이카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차이카드bc카드 란?

2.차이카드 초대장 받는법

3.차이카드 어플 설치방법

4.차이카드 발급방법


1.차이카드bc카드 란?

요즘은 간편결제가 활성화되어 너무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한 시대이지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한 번 설명해드리겠습니다.카카오페이 체크카드나 슥페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연결된 내 계좌에 실제 돈을 충전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하면 충전한 돈이 결제가 되는 방식입니다. 차이카드도 동일한 방식입니다. 카드에 연결된 내 계좌에서 머니가 충전이 됩니다. 그럼 충전된 돈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그냥 내 돈 쓰는건데 다른 카드와 별 다를게 없는데? 라고 생각하셨다면 지금부터 주목하세요!   카드 발급을 위해선 초대장이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번개 : 사용 가능한 포인트 / 사용 금액에 따라 번개가 지급 됨

3,000원이상 결제시 : ⚡1개 적립

10,000원이상 결제시 : 3개 적립

30,000원이상 결제시 : 5개 적립

부스터 : 혜택 받을 수 있는 가맹점

⚡*5=스타벅스 50% 적립

⚡*5=다이소 50% 적립

⚡*5=베스킨라빈스31 50% 적립

적립받은 번개로 내가 원하는 할인혜택을 선택해서 사용!

‼ 부스터 이용해서 사용시 번개적립은 안됨 !! 

2.차이카드 초대장 받는법

 

차이카드 초대장 받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중고나라,번개장터,당근마켓 등 온라인 중고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2500~5000원 선에서 판매되는거 같습니다. 저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초대장 구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저는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았는데요. 어차피 공짜로 받은거라 스타벅스교환권과 함께 교환 글을 올렸습니다. 이렇게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해서 초대장은 쉽게 구했습니다. 초대장 구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3.차이카드 어플 설치방법

앱스토어에 들어가주세요.  ②차이라고 검색하면 차이 앱이 보이실거에요. ③다운받아주시면 차이앱이 실행되고 인적사항 적는 창이 자동으로 뜹니다. 그러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 ‼가입은 되었어도 초대장 발급받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해요 😭. 어플만 설치한다고 해서 카드발급 받을 수 있는게 아니니 참고해주세요!(제가 이랬답니다😭)

4.차이카드 발급방법

상대방이 나에게 차이카드 초대장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차이카드 신청하러 가기 파란색 링크주소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차이카드앱이 열리면서 카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인적사항을 적을 수 있되어 있어요. 참 쉽게 되어있다보니 카드발급이 처음이신 분들도 헤메지 않으실거에요 약 1분이면 금방 하더라고요.^^ 


마무리하면서

초대장이 있어야 만들 수 있는 차이카드 솔직히 초대장 구하면서 카드 발급받기까지 좀 번거로 울 수 있이요. 이렇게 까지하면서 카드 발급 받아야해!?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ㅠ ㅠ 그러나 한 번 발급 받으면 올리브영,배달의민족,홈플러스,롯데마트,이마트,GS25편의점 등등 내가 원하는 할인혜택을 내가 그 떄 그 때 골라서 적립받을 수 있으니 정말 크나 큰 장점이에요. 혹시라도 초대장 구하는게 스트레스라고 하시면 중고나라,번개장터,당근마켓 등 구해보세요. 그리고 카드발급 받으면 나에게도 초대장 2개가 생겨요. 그럼 그 초대장을 다시 되팔아도 됩니다. 그러면 더 이득이지요!? 다음에는 사용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신용카드 추천 / 신한카드 더모아

진짜 진짜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가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신한은행이 주거래은행이라 신한은행/신한카드를 주로 이용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들어가다가 발견한 좋은 신용

youngbling0801.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