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 구입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 구입 후기

by 아이콘😊 2022. 1. 25.
반응형

2022.01.19 - [리뷰/전자제품] -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하이패스 구입이 시급해졌어요. 맨날 현금 게이트로 다니다보니 은근 불편하기도 하고 시간도 은근 잡아 먹는거 같아요 그래서 구매한 하이패스 인데요. 엘핀 시

youngbling0801.tistory.com

고소고도를 자주 이용하면서 하이패스를 구입했어요~ 

하이패스는 온라인으로 구입을 하고 

하이패스 카드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을 했어요~ 

하이패스는 가까운 GS편의점, CU 등 구매가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가까운 GS편으점으로 가서 구입했어요 

하이패스 선불카드 구입시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하기 떄문에 현금을 준비해가야 해요 

선불카드는 5,000원입니다! 

 

사전등록 필요없어요. 

편의점에서도 바로 충전이 가능하구요. 

최초로 구매하면 잔액은 0원이니 꼭 충전 후에 사용하셔야 해요 

충전도 현금만 가능하니 

카드 5000 + 충전금액 을 현금으로 챙겨가세요! 

많이들 충전을 안하고 사용하시나봐요. 

꼭 충전하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있어요 ~

하이패스 기기에 삽입을 했어요~ 

구입 후 다음날 톨게이트 지나갔는데 

바로 결제가 되더라구요 ! 

너무너무 편리한 세상이에요 >< 

하이패스 카드는 구입하고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사이트에서 자동충전을 할 수가 있어요. 

잔액이 만원이하이면 

자동으로 5만원 충전이 되게끔 가능한데 

저희는 고속도로를 이용하긴 하지만 

5만원은 부담이라 

따로 자동충전 등록은 하지 않았어요 ~ 

버카처럼 충전하면서 쓰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